SNS에서 난리난 가성비 갑, 오너 셰프 레스토랑

조회수 2018. 7. 20. 11:2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타 셰프를 내세운 레스토랑은 이름 값에 걸맞게 가격이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 그러나 잘 고른 셰프 하나, 열 파인 다이닝 안 부럽다! 각종 기념일부터 친구들 모임까지, 합리적인 가격과 맛으로 즐길 수 있는 셰프의 레스토랑을 준비했다. 가심비와 가성비 모두 저격 준비 끝!


출처: ALLETS

만지오네

SNS 인증샷이 끊임없이 올라오고 있는 '만지오네'. 파스타로 정평이 난 이태원 '만조네'의 정익상 셰프가 청담동으로 이전해 오픈한 이탤리언 레스토랑이다. 이곳의 시그너처인 핑크색 문을 열고 들어서면 로맨틱한 공간이 펼쳐지는데, 시즌 메뉴부터 합리적인 가격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게 없어 재방문율이 높다. 최근엔 봄 메뉴를 선보이기 시작했는데, 와인 향 가득한 감자뇨끼와 봄 나물에 해산물이 어우러진 파스타, 안주로 제격인 파테 등 다양한 이탤리언 가정식이 준비되어 있다. 평일 런치는 3만8천 원. 가격 대비 푸짐한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디너 코스는 6만5천 원부터다.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여사친과 함께면 더욱 좋은 이곳, 예약은 필수다.


Info

주소_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80길 31 지하 1층

문의_02-518-5700

메뉴_런치 코스 3만8천 원, 디너 코스A 6만8천 원, 디너 코스B 8만 원

출처: ALLETS

DOMA

프리미엄 드라이 에이징 고기를 선보이는 'DOMA'. 정식당 출신의 김봉수 셰프가 저지방 숙성 전문 정육점인 '감성고기'와 함께 우드 그릴 레스토랑을 선보였다. 평일 점심엔 요일별 런치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저녁엔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에피타이저와 참나무와 참숯으로 향과 맛을 낸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모든 요리 과정을 지켜볼 수 있는 오픈 키친 덕분에 음식을 기다리는 시간조차 눈이 즐겁다. 같은 건물 1층엔 밀크티로 유명한 '카페, 진정성' 도곡점이 자리하고 있어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것도 매력.


Info

주소_서울시 강남구 논현로26길 41

문의_02-6925-4894

메뉴_엘본 스테이크 7만9천 원, 토마호크 스테이크(4인분 예약제) 18만 원

출처: ALLETS

바삭마차

‘랩24’에서 에드워드 권과 함께 신메뉴를 개발하던 양수현 셰프가 새로운 도전을 꾀했다. 고급 요리의 대중화를 꿈꾸던 그가 수제 돈가스 전문점 '바삭마차'를 선보인 것. 오픈 하자마자 입소문이 나면서 망원시장의 대표 맛집으로 자리잡았다. 할라피뇨 햄 등심 롤가스, 부추 감자 등심 롤가스, 코코넛 등심 돈가스 등 선택의 폭이 넓지만,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메뉴는 5가지 치즈가 들어간 콰트로 치즈와 소고기와 돼지고기로 만든 수제 미트볼이다. 갓 튀긴 수제 돈가스도 꼭 맛보길 바란다. 말이 필요 없다. 여기에 5가지 이상의 소스도 준비되어 있으니, 개취에 따라 찍먹도 가능하며 그중 와사비 명란 마요가 인기다.


Info

주소_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로13길 64

문의_02-336-4486

메뉴_메뉴_콰트로치즈 롤가스 3천 원, 수제 등심 돈가스 1천5백 원, 소스 5백 원

출처: ALLETS

쌍문동판다쓰

중식 이자카야인 '쌍문동판다쓰'는 10년 경력의 워커힐 호텔 출신 셰프 3명이 모여 운영하는 곳이다. 디저트 카페 같은 편안한 분위기 덕분에 SNS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 현재 쌍문역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다. 중국집의 기본 요리인 짜장면과 짬뽕은 물론, 돼지고기에 바삭한 튀김옷을 입힌 탕수육과 빵 사이에 다진 새우살을 넣고 튀긴 멘보샤 등 한 입 물면 절로 술을 부르는 메뉴를 서보인다. 무엇보다 아늑하고 트렌디한 공간이 인상적인데, 다소 이질적인 분위기 속에서 중식 요리를 즐길 수 있어 신선하다. 


Info

주소_서울시 도봉구 우이천로24길 49

문의_02-6052-1578

메뉴_짜장면 6천 원, 판다쓰볶음밥 7천 원

출처: ALLETS

한식공간

'셰프들의 셰프', '한식의 대가'로 불리는 조희숙 셰프. 그녀가 이끄는 '한식공방'을 주목하라. 8코스가 나오는 저녁 식사는 1인에 12만원. 만만찮은 가격에 놀랐겠지만, 걱정 마시길. 절반 가격에 7코스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다. 그 답은 바로, 런치 코스! 다채로운 한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속을 편안하게 달래줄 해물 잣죽으로 시작해 메밀 부침, 알 사태 떡찜과 전유어 전골 등 최상의 한식을 맛볼 수 있을 것. 가족 모임에 적당하며, 창밖으로 펼쳐진 창덕궁의 풍경을 바라보며 고즈넉한 한 끼 식사를 즐겨보길 바란다. '한식공간'은 예약제이며, 방문일 하루 전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Info

주소_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83

문의_02-747-8104

메뉴_점심 코스 6만 원, 저녁 코스 12만 원

알렛츠에서 만나요~
클릭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