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대환장 파티가 된 이 연예인의 '프러포즈 현장'

조회수 2021. 1. 22. 14:2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펠링이 이상한 'MARRY ME'

프로야구 선수였던 10살 연하의 윤승열과 결혼을 앞둔 개그우먼 김영희. 결혼을 이틀 앞두고 남자 친구에게 프러포즈를 받게 되는데요. 이벤트 현장 사진이 어딘가 이상합니다. 

출처: 김영희 인스타그램

자세히 살펴보니 알파벳 풍선이 'MARRY ME'가 아니라... 'MAYRR ME'


단순히 실수라고 할 수 없는 것이 풍선과 카드 둘다에다가 정성스럽게 'MAYRR ME'라고 해두셨다는...

출처: 김영희 인스타그램

프러포즈를 준비하는 과정도 이미 김영희에게 모두 들켜버렸다는 이 어설픈 예비 신랑. 그러나 이런 과정 역시 귀여운지 마냥 행복한 김영희입니다. 

출처: 김영희 인스타그램

개그맨 동료들과의 웨딩화보 공개

김영희는 개그맨 동료들과의 단체 화보를 공개했는데요. 한편으로 코로나 속에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도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힘든 시기에 결혼하는 예신 예랑분들 힘내세요 모두 축복합니다. 저희 또한 머리가 터질 것 같았어요. 하객 수부터 별도 공간부터 답례품 수며 방역 등등...” 


그러면서 도움이 되고자 3월부터 팬들의 결혼식 사회를 봐드리겠다며 댓글로 신청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결혼만큼 중요하다는 성인영화 연출

출처: 김영희 인스타그램

최근 김영희는 성인영화감독으로 데뷔했는데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서 친구인 성인영화배우 민도윤에게 출연을 요청하는 과정에서 김영희가 가지고 있는 성인영화에 대한 확신과 철학을 옅 볼 수 있었습니다.

 뉴스 1과의 인터뷰에서는 이 작업이 결혼만큼 중요하다며 열의를 옅 볼 수 있었는데요. 결혼과 연출자로서의 새로운 행보가 모두 꽃길이길 응원합니다.

출처: 김영희 인스타그램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