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 롱패딩 지겨우면 클릭!

조회수 2019. 12. 16. 14:31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롱패딩 말고 새로운 패딩 없어? 예쁘게 변형된 요즘 패딩들.

코트, 자켓 디자인의 슬림 패딩

흔한 롱패딩 말고 좀더 세련되고 예쁜 패딩 입고 싶다면 ?


최근 트렌치코트, 코트, 재킷 디자인으로 제작된 패딩들이 쏟아졌습니다.


우선 지컷의 이번 패딩 컬렉션만 봐도, 패딩이 캐주얼한 스타일만 연출된다는 편견을 지워줄 듯!


페미닌한 트위드 재킷 디자인의 패딩인데요. 벨트까지 있어 슬림한 허리 라인을 드러내줄 거에요.

어센틱 워드로브의 레가시본은 모던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재킷 스타일의 패딩 점퍼를 선보였어요. 심플한 디자인과 스트레이트 핏으로 제작되어 가볍고 클래식한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또 베이지 컬러의 숏패딩은 겉으로 보기에 숏 재킷처럼 보이네요. 미디 스커트와 매치하면 예쁠듯!

제시카는 포멀한 재킷 느낌의 얇은 패딩으로 사랑스러운 블랙 & 화이트 룩을 완성했어요.


화이트 컬러 패딩에 블랙 포켓 배색이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네요. 이런 패딩은 하객룩이나 오피스룩에 입어도 좋을듯!

사복 장인 차정원의 분위기 넘치는 얼씨룩 속에서도 트렌치코트 스타일의 뉴 패딩이 등장합니다. 


겨울 얼씨룩 연출하기 딱 좋은 코디네요. 트렌치코트 느낌의 패딩은 프론트로우 제품. 

역시 패피답게 페미닌하지만 데일리룩으로 제격인 패딩을 많이 입는 차정원. 코트 스타일의 롱패딩으로 웨어러블한 겨울 패션을 완성했습니다. 

잇미샤 제품으로, 퀼팅 디테일이 적용되어 따뜻해보이면서도 고급스럽지만, 허리 벨트 덕분에 우아하고 포멀한 느낌을 연출하기에도 좋아요. 


차정원처럼 부츠와 매치해도 예쁘죠?

같은 롱패딩이지만 이렇게 레트로 감성이 느껴지는 유니크한 롱패딩도 있다고!


이젠 패딩으로 세련되게 겨울 코디 연출할 수 있겠죠?

활용도 만점 리버시블 패딩

하나의 아우터로 2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리버시블 디자인! 가성비, 합리성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매 시즌마다 출시됐지만, 올해 유독 플리스와 패딩의 결합이 눈에 띕니다. 

보브의 새로운 V 플리스 컬렉션을 보면 예쁘지만 활용도 높은 트랜스포머 디자인이 많이 보여요. 


특히 숏한 기장의 플리스 패딩 아우터는 트렌디한 룩을 연출하기 딱 좋은 아이템입니다. 디자인이 모두 독특하죠? 

출처: 라코스테

숏패딩의 엄청난 인기로 인해, 2가지 스타일의 숏패딩을 입는 효과를 주는 리버시블 패딩도 돋보입니다. 


라코스테 패딩이죠. 한쪽은 블랙, 한쪽은 로고 레터링 디테일로 힙한 느낌을 주는 블루! 

임나영도 착용했네요. 로고 레터링 디테일 쪽이 강력한 포인트가 되는 패딩은 라코스테 X 피레넥스 콜라보레이션 제품입니다. 


커플 아이템으로도 제격이고, 그날의 기분과 스타일링에 따라 바꿔 입을 수도 있으니 활용도에 중점을 두고 있다면 리버시블 패딩을 눈여겨보세요!

올해 키 트렌드! 볼륨 대박 푸퍼 패딩

올해 플리스 아우터, 레트로 패션과 함께 빅 트렌드 아이템으로 떠오른 푸퍼 숏패딩! 근육 같이 빵빵한 볼륨감의 푸퍼 스타일이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리얼웨이에서는 이런 푸퍼 패딩을 캐주얼하게만 연출하지 않고, 보브 V 플리스 캠페인 속 화보처럼, 부츠나 스커트 또는 주얼리 등과 매치해 세련되게 코디하는게 트렌드인 것 같아요. 

우선 가장 베이직하고 웨어러블한 스타일! 


소매와 패딩 전면의 볼륨감 보이시나요? 에이프릴 나은이 일상룩에서 착용한 푸퍼 패딩은 라코스테 제품입니다. 블루 컬러의 체크 톱과 매치하니 나은 특유의 러블리함과 통통 튀는 매력이 더욱 배가된 것 같아요. 

아이비는 화이트 컬러 팬츠에 화이트 컬러의 푸퍼 패딩으로 보온성 갑 겨울 패션을 완성했네요. 


역시 한번 눌러 보고 싶은 빵빵한 볼륨감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화이트 컬러 패딩은 데일리룩에 과하지 않게 포인트주기도 좋죠. 아이비가 선택한 패딩은 무스너클 제품!

출처: 몽클레르

보기만해도 강렬해 눈이 부시는 민현쓰 코디-★


2019 지큐 나이트 파티에 참석한 뉴이스트 민현은 블랙 & 레드 컬러로 드레시한 패딩 룩을 연출했습니다. 블랙 & 레드 컬러의 스트라이프 니트에 비비드한 레드 컬러 푸퍼 패딩을 매치했는데요. 


가슴 부분에 프린지 디테일이 개성을 더합니다. 황민현의 푸퍼 패딩은 몽클레르 그레노블 제품입니다. 화사한 레드 컬러가 꽃 미모를 더 빛내주네요 >.< 

출처: 무스너클

반면 김희정은 뉴욕 소호에서 열린 무스너클 행사에서 실버 메탈 패딩으로 엄청난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역시 실버 컬러의 패딩이 김희정만의 걸크러쉬 매력을 더욱 배가시켜주는 듯! 정말 힙하죠? 핫한 겨울 파티에 입고가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이렇듯 볼륨감 제대로일수록 더 트렌디하다는 점!

마지막으로 엄청난 볼륨감의 푸퍼 패딩을 완벽 소화한 이영애 화보를 가져왔어요.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모습이죠?


화려한 플라워 프린트가 눈길을 끄는 푸퍼 롱 패딩을 착용한 모습! 이영애의 차분한 분위기에 강렬한 패딩 코트가 조화를 이루면서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네요. 이영애가 착용한 독특한 푸퍼 롱 패딩은 2 몽클레르 1952 제품입니다. 

출처: 퍼스트룩

이번엔 드레스까지 푸퍼 스타일! 이영애의 아방가르드한 푸퍼 패딩 드레스 룩도 놓칠 수 없습니다. (이걸 이렇게 우아하게 소화하다니요..) 


패딩 드레스 정말 독창적이죠? 드레스와 밑단 컬러 대비가 확 눈에 띄는 이 제품은 1 몽클레르 피에르파올로 피치올리 컬렉션 피스입니다. 이영애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이 어우러져 부드러우면서도 강인한 느낌의 룩이 완성됐네요. 

이렇듯 시선을 사로잡는 뉴 푸퍼 패딩들, 놓치지 마시고 올해 꼭 겟하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