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글로벌 패피들과 어깨를 나란히한 남자 스타들

조회수 2020. 1. 21. 13:34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번 맨즈 패션위크에 초대 받은 자랑스러운 국내 스타들은 누구?

카이 X 구찌

이제는 구찌하면 빼놓을 수 없는 카이. 공항패션이 공개되자마자 화제를 모았습니다. 2020 FW 맨즈 패션쇼에 참석하기 위해 출국한 카이의 이번 공항패션 역시 구찌로 풀착장!


패치 디테일이 돋보이는 카멜 컬러 재킷에 로즈 컬러의 니트 터틀넥, 데님 팬츠로 훈훈한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줬죠. 특히 모던하면서도 빈티지한 멋을 자아내는 토트백은 구찌 1955 홀스빗 라인에서 새롭게 출시한 탑 핸들백이라고! 출국룩 가방으로 제격이죠?

공항패션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을 보여줬다면, 패션쇼 현장에서는 한층 과감한 룩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3가지 패턴의 조합을 완벽 소화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가 돋보였죠. 플라워 프린트 셔츠와 스트라이프 셔츠의 레이어드, 빈티지한 체크 패턴의 팬츠까지, 다채로운 패턴 플레이로 개성을 드러냈습니다. 모두 구찌의 2020 SS 맨즈 컬렉션 룩! 인간 구찌라는 수식어를 한 번 더 입증했죠?

태양 X 펜디

오랜만에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태양. 2020 FW 펜디 맨즈 패션쇼에 참석하기 위해 공항을 찾았습니다. 아이코닉한 FF 로고 시어링 디테일의 점퍼에 블랙 컬러의 바게트 백을 매치해 시크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펜디 쇼에서는 한층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했죠. 올 블랙 룩에 시어링 가죽 재킷 하나로 포인트를 준 모습. 태양의 패셔너블한 면모를 고스란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글로벌 패피들과 어깨를 나란히하며 패션쇼를 감상하는 태양의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죠. 독특한 뒤태의 시어링 가죽 재킷 덕분에 와플맨이라는 별명도 붙었다고! 이 어려운 와플 아우터(?)를 태양이 완벽하게 소화해냈습니다. 

세훈 X 벨루티

출처: 벨루티

맨즈 패션위크 참석을 위해 공항을 환하게 밝힌 또 다른 스타는 바로 엑소 세훈. 우월한 기럭지가 빛을 발한 세련된 수트 스타일링! 샤프한 느낌의 블랙 수트에 화려한 컬러감의 그래픽 실크 셔츠로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슬림한 레이스업 슈즈와 세훈 특유의 시크한 표정까지 더해지니 퇴폐미의 절정이네요. 

카메라 플래시 세례를 한몸에 받으며 프랑스 파리 벨루티 쇼장에 등장! 카리스마 넘치죠?

공항패션에서는 수트 룩을 보여줬지만, 컬렉션 쇼장에서는 좀더 남성미 넘치는 캐주얼 룩으로 변신했습니다. 매혹적인 컬러감의 블루종 재킷과 패턴 셔츠로 엣지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했네요. 

세계적인 래퍼 타이가와 함께한 투샷. 자랑스럽습니다. ♥

백호 X 던힐

출처: 던힐

뉴이스트 백호 역시 패션위크로! 던힐 AW2020 패션위크 참석을 위해 파리로 나섰습니다. 출국을 위한 공항에서부터 특유의 매력과 시크한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죠. 시어링 항공 점퍼에 트랙 팬츠, 스니커즈로 캐주얼하면서도 힙한 무드를 완성했네요. 모두 던힐 제품입니다. 

던힐의 초청으로 쇼 참석하게 된 백호는 댄디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로 탈바꿈한 파리 스트릿룩도 공개했습니다. 훤칠한 키와 비율로 던힐의 고전적인 우아함을 잘 살렸는데요. 블랙 컬러 또는 스카이 블루 컬러의 2가지 수트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냈네요. 특히 스카이 블루 컬러의 수트는 백호만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었어요.

출처: 던힐

파리 현지 스트릿 스냅으로 여심 들었다 놓더니 던힐 컬렉션 쇼에서도 세련된 비주얼로 시선 강탈! 쇼 장에서는 던힐의 2020 SS 컬렉션 룩인 누드 컬러의 울 실크 숏 재킷과 블루 스트라이프 넥 셔츠, 실크 새틴 팬츠를 매치해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냈습니다. 

출처: 던힐

이렇게 멋진 모습으로 영국 배우 알프레드 에녹, 윌 포터 등 세계적인 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고! 한국 대표로 참석하기에 충분한 존재감이죠?

식케이 X 오프화이트

최근 핫한 패셔니스타로 주목 받고 있는 래퍼가 있었으니, 바로 식케이 입니다. 등장하는 행사마다 힙하고 쿨한 패션으로 넘치는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데요. '더블유 코리아' 할로윈 파티에서도,

출처: 지미추

지미추X정윤기 더 하이라이티드 캡슐 컬렉션 론칭 파티에서도 독보적인 패션으로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비비드 컬러 팬츠와 오렌지 컬러의 셔츠를 이렇게 예쁘게 소화해냅니다. 

이를 알아본 버질 아블로의 훌륭한 초이스! 바로 오프 화이트 2020 FW 맨즈 패션쇼 런웨이 모델로 식케이를 픽한 것인데요. 모던하면서도 스포티한 분위기를 적절히 조합한 오프 화이트의 이번 컬렉션 룩을 훌륭하게 표현한 식케이의 패셔너블함! 글로벌 모델들 사이에서도 전혀 뒤지지 않는 독보적인 캣워킹을 선보이며 쇼장을 뜨겁게 달궜습니다. 

더 많은 국내 스타들의 런웨이를 보고 싶은 마음이네요. ♥

남주혁 X 디올

출처: 디올

디올 맨의 2020 FW 패션 쇼에는 남주혁이 참석했습니다. 인간 디올로 변신한 남주혁의 공항패션.

봄버 재킷과 스포티한 팬츠, 스니커즈를 착용, 여기에 새들백 모티브의 슬링백을 더해 훈훈하면서도 캐주얼한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줬습니다.

디올 맨 쇼장에서는 부드러운 블루 컬러의 셋업 수트로 드레스업한 모습! 역시 세련된 남친룩이죠? 시크한 남주혁의 표정까지 멋짐 폭발 ♥

지드래곤 X 샤넬

맨즈 패션위크 초청은 아니지만, 곧 열릴 샤넬 2020 SS 오뜨 꾸뛰르 쇼 참석을 위해 지드래곤이 공항을 찾았습니다. 제대 후 첫 샤넬 쇼 참석, 인간 샤넬의 귀환이라 할 수 있겠네요. 


특히 샤넬 19백을 무심한 듯 시크하게 걸쳐준 센스가 돋보입니다. 공항 도착과 함께 이목을 집중시키는 유니크한 패션만 봐도 샤넬 쇼에서 어떻게 등장할지, 기대 한가득입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