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손 편하게 휘뚜루마뚜루 #크로스백 #숄더백

조회수 2020. 6. 3. 16:11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옷차림도 가볍게, 코디도 가볍게 ♬

덕분에 두 손 편~하게 들 수 있는 데일리백이 필요한 요즘, 휘뚜루마뚜루 막 매도 예쁜 크로스백 & 숄더백 모아봤습니다. 

스타들은 어떻게 코디했을까요? 그리고 스타들의 피드에 함께 등장한 가방은 어떤 걸까요?

♥ 체크 해보기 ♥

크로스로 #outfit

차정원의 사복 센스는 두말하면 입아플 정도! 블루 & 네이비 & 화이트 톤을 적절히 믹스매치했습니다. 특히 퍼프 소매로 로맨틱한 분위기의 블라우스와 핀턱 슬랙스에 화이트 컬러의 캐주얼한 범백을 툭 걸쳐줬어요. 로맨틱한 아이템과 캐주얼한 가방의 매칭 포인트가 돋보이죠.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차정원의 크로스 범백은 르메르 제품입니다.

문정원은 화려한 패턴의 로브와 화이트 티셔츠, 데님 팬츠로 시원한 여름 분위기의 일상룩을 보여줬어요. 여기에 카멜 컬러의 호보 스타일 크로스백으로 편안하면서도 내추럴한 무드를 강조했죠. 여름 데일리룩으로 그대로 따라입어도 좋을 만큼 웨어러블한 코디죠? 활동성을 더해준 문정원의 호보 크로스백은 조이그라이슨 시에라 숄더백. 숄더 스타일로도 매치할 수 있습니다.

엠넷 '썸바디' 출연해 화제를 모은 가수 김소리. 다양한 데일리룩으로 SNS에서 인기가 높은데요. 그중 라벤더 컬러와 블랙 팬츠,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미니 크로스백을 매치한 웨어러블한 아웃핏을 포착했습니다. 라벤더와 라이트 그레이 컬러, 색감 조화가 은은한 듯 페미닌하죠? 아일렛 디자인이 독특해 시선을 사로잡는 김소리의 미니 크로스백은 코이무이 미니나나백. 버킷백이라 귀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풍깁니다. 

기은세 역시 활동성 있는 데일리룩을 보여줬습니다. 화이트 티셔츠에 오버롤로 캐주얼한 느낌을 연출했죠. 옐로 컬러의 크로스백으로 컬러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기은세가 픽한 가방은 펜디 바게트백입니다. 아이코닉한 디자인에 위빙 짜임을 적용해 유니크한 무드를 배가시켰습니다.

어깨에 툭 outfit

어깨에 무심한 듯 시크하게 걸쳐주는 숄더 스타일로 연출한 스타들은 누가 있을까요?


블루 & 화이트 컬러로 포멀하면서도 화사한 이미지를 연출한 이주빈. 블루 컬러의 재킷에 화이트 컬러의 백을 착용했습니다. 컬러 조합 생동감 넘치죠? 이주빈이 어깨에 걸쳐준 차분한 스퀘어 실루엣의 가방은 조이그라이슨 아멜리아 크로스백. 스트랩을 활용해 크로스바디로 연출하는 등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습니다.

출처: 한보름 인스타그램

한보름은 완벽한 톤온톤 매치를 선보였습니다. 베이지 수트에 동일한 컬러의 백을 숄더로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오피스룩의 정석을 보여줬습니다. 깔맞춤 코디와 함께 구조적인 실루엣이 돋보이는 숄더백이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뉴트럴 컬러와 담백한 실루엣 덕분에 여기저기 매치하기 좋은 가방은 코이무이 에이백입니다.

출처: 배누리 인스타그램

코이무이 에이백으로 한층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보여준 배누리의 사복 패션. 배누리는 네이비 컬러 룩에 카멜 컬러의 에이백을 어깨에 툭 걸쳐줬습니다. 각진 디자인이 클래식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출처: 신도현 인스타그램

'슬기로운 의사생활'로 관심을 모은 신도현은 모노톤 컬러의 그라데이션 맨투맨에 블랙 컬러의 가방을 숄더 스타일로 연출했습니다. 에이백의 미니 버전으로 출시한 코이무이 미니에이백인데요. 내부에 소지품을 넣어도 흐트러지지 않고, 원형 레코드판에서 영감 받은 하드웨어 디자인, 독특한 플랩 스타일이라 셀렙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은 듯!

반면 강민경은 원통형 숄더백으로 캐주얼한 데일리룩을 마무리했습니다. 화이트 컬러의 핀턱 팬츠와 잘 어울리는 원통형 숄더백, 뮤트뮤즈 제품인데요. 스트랩 디테일도 너무 귀엽죠? 유니크한 포인트백으로 좋을 듯 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