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다시 뽀글이

조회수 2020. 10. 23. 14:21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뽀글이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날씨가 한층 추워지면 꺼내야 하는 아우터, 바로 포근하면서도 귀여운 뽀글이 아우터입니다.

출처: 스튜디오 톰보이

몇 년 전부터 날씨만 추워지면 높은 인기를 모았던 뽀글이는 점점 겨울 시즌 필수템으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올해 한층 더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재해석되는 중!

오늘은 요즘 눈에 띄는 다양한 뽀글이 아이템을 모아봤습니다.

베이직한 보아플리스를 선보인 캡스앤스터프. 최근에는 캡스앤스터프의 보아플리스처럼 입었을 때 부해보이지 않도록 절개선을 넣기도 하고, 레터링을 추가해 포인트를 주기도 합니다. 


커플로 착용하기도 좋은 아이템!

출처: 캘빈클라인 진

'구미호뎐'으로 돌아온 이동욱의 화보인데요. 화보 속 이동욱은 블랙 진과 스웻셔츠에 화이트 컬러의 쉐르파 점퍼를 착용했습니다. 뽀글뽀글하면서도 따뜻한 매력이 특징인 쉐르파 점퍼는 캘빈클라인 진 제품인데요. 역시 로고로 개성을 더했습니다.

스트릿 브랜드 볼컴의 2020 FW 컬렉션 중에서도 플리스를 만날 수 있는데요. 볼컴의 플리스 자켓은 스포티한 무드가 돋보입니다. 아무데나 휘뚜루마뚜루 착용하기 좋은 플리스 자켓의 기본템!

출처: 잇미샤

반면 서현이 픽한 잇미샤의 플리스 자켓은 화사한 컬러 배색이 눈에 띄네요. 서현은 파스텔 톤의 터틀넥과 매치했습니다.

이렇게나 다양한 플리스 자켓!


겨울 데일리 아이템의 정석이죠.

뽀글뽀글한 매력의 아우터하면 빠지지 않는 테디베어 코트!

최근에는 크롭 기장이나 트러커 재킷을 연상시키는 디자인 등 다양한 스타일의 테디베어 자켓이 나오며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습니다. 

출처: 브플먼트

한겨울엔 비니와 착용하면 딱 좋죠.

출처: 브플먼트

온라인 전용 브랜드 브플먼트의 겨울 드롭에서 딱 눈에 띈 뽀글이 코트인데요. 화이트 컬러의 테디베어 코트로, 어떤 컬러의 아이템과 잘 어울리고, 포근하고 따뜻해 겨울 내내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출처: 셀렙샵 에디션

무채색 가득한 겨울 코디에 활기를 더할 화사한 핑크 컬러 테디베어 코트를 착용한 김하늘까지! 선택지가 풍성해진 뽀글이 아우터, 이번 겨울엔 꼭 즐겨보세요 ♥


문의│news@dimaco.co.kr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