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산후중독증 극복하고 세계대회 3연패한 몸짱 엄마

조회수 2021. 2. 16. 13:1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Q 글 채태원
출처: 최귀성 인스타그램 @guisung_choi
여성센터에서 창의사고력 강사로 활동하면서 리더십 강사와 퍼스널트레이닝 코치로 일하고 있는 올해 46세 최귀성 씨.
출처: 최귀성 인스타그램 @guisung_choi
두 아이의 엄마이자 주부인 그녀는 둘째 아이 출산 후 극심한 산후중독증으로 힘들어하다 회복하기 위해 취미로 운동을 시작하게 됐어요.
출처: 최귀성 인스타그램 @guisung_choi
열심히 할수록 달라지는 자신의 모습을 보면서 바디프로필까지 촬영하게 됐다는 귀성 씨는 이후 피트니스 대회에 도전하면서 무한한 가능성과 짜릿한 성취감을 맛봤다고 해요.
출처: (좌) Photo by 쏠라탠 스튜디오 / (우) 박성기 기자
꾸준한 운동으로 산후중독증을 완벽하게 극복한 그녀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철저한 시간 관리를 통해 3개월 동안 10kg 감량에 성공하며 군살 하나 없는 완벽한 몸매를 완성했죠.
출처: Photo by Chris J
그리고 마침내 2018년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우먼 피지크 부문 그랑프리를 비롯해 3년 연속 프로 챔피언에 등극하며 세계 속에 코리아의 위상을 드높인 그녀.
출처: Photo by 쏠라탠 스튜디오
프로 선수들도 쉽게 도전하지 못했던 여자 머슬 종목에 당당히 출사표를 던져 화려한 이력을 써내려 간 두 아이 엄마 귀성 씨는 어떻게 완벽한 몸매를 만들 수 있었을까요?
출처: Photo by 쏠라탠 스튜디오
하체는 전신근육의 뿌리인 하체근력 발달과 유산소의 효과도 볼 수 있어 꾸준히 운동하면 근력 발달은 물론 지방 연소까지 한 번에 가능해요.

MAXQTV

출처: Photo by 쏠라탠 스튜디오
등살 제거는 물론이고 등 근육을 전반적으로 발달시켜는 데 매우 효과적인 운동이에요. 꾸준히 운동하면 뒤태 여신으로 거듭날 수 있어요.

MAXQTV

출처: Photo by 쏠라탠 스튜디오
전신을 자극하여 내장지방, 체지방 연소는 물론 근력, 심폐지구력,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효과적이에요. 부상위험은 낮고 운동효과는 커서 초보자 분들께 추천해요.

MAXQTV

출처: Photo by 프롬에이치 스튜디오
코로나19로 급변한 상황들이 아직까지도 혼란스럽지만, 꾸준히 운동해서 다시 한번 멋진 모습으로 무대에 오르고 싶다는 귀성 씨의 바람이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