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언제나 흥미로운 콜라보레이션

조회수 2021. 2. 9. 17: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소장가치 있다! 언제나 흥미로운 디자이너와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GUCCI

황홀한 미감을 제멋대로 휘갈기며 판타지적 취향을 드러내는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이번엔 동심에 푹 빠졌다. 애니메이션 역사와 동의어처럼 여겨지는 미키마우스를 테마로 한 컬렉션을 공개하는 것. 특히 1980년대 오리지널 에보니 원단을 사용한 두 가지 가방은 시대를 초월하는 아이콘인 미키마우스의 역사를 강조한다. 구찌 앱을 통하면 살아 숨 쉬는 듯한 미키마우스를 경험할 수 있다.

MLB

가장 쿨한 미키마우스를 만나려거든 MLB를 주목하자. 요즘 유행하는 스트리트와 스포티즘 웨어를 제식대로 소화한 미키마우스를 제품 곳곳에 새긴 것. 야구점퍼, 맨투맨, 티셔츠 등의 의류는 물론 신발, 가방, 볼캡 등 액세서리까지 폭넓은 제품군을 아우른다. 특유의 쾌활한 기운 덕분에 냉수를 들이켠 듯 꽉 막힌 가슴이 뻥 뚫린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키즈 라인으로도 출시된다고 하니 신학기 선물로도 제격이겠다.

AMBUSH × CONVERSE

컨버스 척 테일러 올스타가 앰부시 디자이너 윤 안의 손길을 거쳐 변신을 감행한다. 눈길을 사로잡는 비비드한 블루 컬러의 스니커즈가 그것. 이름은 ‘덕부츠’로 명명했다. 전체적으로 둥그스름한 실루엣을 지닌 디자인에는 블랙 컬러로 앰부시 로고와 숫자 11만을 기입했다. 그간 알고 있던 척 테일러는 잊어도 좋다.

SACAI × NIKE

완판에 이어 리셀 행렬을 몰고 온 2019 봄/여름 컬래버레이션의 기세를 몰아가고 싶었던 걸까. 지난 11월 블레이저 미드 스니커즈를 선보인 것도 모자라, 두 브랜드가 또 한 번의 조우 소식을 알렸다. LD 와플의 DNA를 계승한 디자인으로, 이름은 ‘베이퍼 와플’. 색상은 총 4가지로 구성될 예정이고, 디자인은 아직 공개된 바 없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