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순이 여배우가 집 밖에 나가면 하는 일 (feat. 조우리)

조회수 2019. 7. 20. 1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 민낯이 실화입니까? 집 밖으로 나간 우리가 하루 종일 한 일은?

스킨케어의 기본은 000 000 바르기, 22초를 확인하세요.


외출 하기 전에 까먹기 쉬운 자외선 차단제. 메이크업 위에도 바를 수 있는 스프레이형 자외선 차단제를 쓰면 편해요. 피부의 가장 큰 적은 자외선이니까, 그 어떤 제품을 바르는 것보다도 중요한 단계죠. 자외선 차단 지수에 따라서 약 3시간마다 덧발라주는 것, 잊지 마시고요.

민감 피부 달래는 드럭 스토어의 더마 화장품을 공략하기, 1분 27초를 확인하세요.


쉽게 붉어지고 예민한 피부인 우리가 선택하는 화장품은 드럭 스토어의 더마 제품들이에요. 순하고 트러블이 생기지 않아서 선호하는데, 그중에서도 갑자기 올라온 스폿들을 진정시키는 젤은 가장 자주 쓰는 아이템! 얼루어 뷰티 어워드에서 인정받은 순하게 피부를 달래는 장미 향 토너 역시 우리의 선택을 받았어요.

민낯 실화? 사소하지만 클렌징 법이 피부를 바꾼다, 6분 35초를 확인하세요.


메이크업이 완벽하게 지워지도록 포인트 메이크업에 이중 세안은 필수! 그리고 자극 없이 매일 각질 관리를 하는 가루 클렌저로 꼼꼼하게 클렌징을 한 후 미온수로 마무리를 해주는 습관들. 이런 사소한 습관이 피부 상태를 결정지어요. 우리의 클렌징 법을 보고 믿기지 않는 찰떡 피부도 확인하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