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시어링 재킷부터 페이크 퍼 코트까지. 30만 원 이하 겨울 아우터 추천!

조회수 2019. 12. 9. 17:2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써틴먼스

안감이 시어링으로 이루어진 라이더 재킷. 은은한 광택이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소재와 움직여도 흐트러짐 없는 단단한 실루엣이 관전 포인트다. 하이웨이스트 데님 팬츠에 컬러풀한 이너를 입으면 레트로 룩으로 연출할 수 있고, 발목까지 내려오는 맥시 원피스 위에 걸치면 시크한 파리지엔 무드로 소화할 수 있다.

써틴먼스 29만8천원 13month.com

출처: mohan

같은 값으로 최대치의 스타일링 효과를 내고 싶다면 리버서블 아우터를 추천한다. 모한의 하프 패딩은 양면의 컬러는 같지만 소재를 다르게 해 리버서블 아우터 특유의 이질감이 전혀 없이 은근하게 다른 두 가지 느낌으로 입을 수 있다는 사실. 게다가 X라인을 강조할 수 있도록 양면에 모두 벨트가 포함돼 있어 패딩을 훨씬 더 날씬한 느낌으로 소화할 수 있다.

모한 27만9천원 www.wconcept.co.kr

출처: 듀이듀이

다양한 소재, 컬러, 패턴이 믹스된 독특한 퍼 패딩 재킷! 빈티지하면서도 소녀스러운 감성이 돋보인다. 빅 카라 포인트로 얼굴이 1.5배 작아 보이는 효과도 노릴 수 있다는 사실. 아우터 자체가 지닌 존재감이 강렬하기 때문에 이너와 하의는 최대한 심플한 것이 미덕이다. 군더더기 없는 블랙 스커트나 데님 팬츠와의 조합을 추천한다.

듀이하트듀이 21만8천원 dewedewe.com

출처: 앳코너

테디베어 코트의 인기는 올해도 계속될 예정이다. 쇼핑 리스트에 올려두었다면 어디에나 무난하게 매치하기 좋은 베이식한 브라운 컬러를 추천! 어떤 디자인을 고를지 고민이 된다면 길이는 무릎 아래로, 몸에 딱 맞는 실루엣보다는 한 사이즈 큰 듯한 오버 핏으로 선택해야 테디베어 코트 특유의 포근한 느낌을 한껏 살릴 수 있다.

앳코너 25만9천원 www.lfmall.co.kr

출처: 몰리올리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위해 리얼 퍼 대신 페이크 퍼를 찾는 움직임이 매해 커지는 추세다. 몰리올리의 에코 퍼 하프 코트는 리얼 퍼 못지 않은 부드러운 촉감과 소장 욕구 자극하는 세련된 컬러가 특징. 컬러풀한 트레이닝 수트와 함께 매치해 애슬레저 룩으로 입거나 터틀넥에 시퀸 드레스 위에 걸쳐 드레시한 무드로 연출해 볼 것.

몰리올리 28만8천원 www.wconcept.co.kr

출처: OiOi

이토록 러블리한 더플코트라니! 게다가 사랑스러운 민트 컬러로 입는 순간 -5세 효과를 경험할 수 있을 듯. 영하고 경쾌한 느낌의 아우터를 찾고 있다면 OIOI의 더플 포인트 퍼 코트를 추천한다. 볼캡이나 비니 등 스포티한 모자를 더하면 그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다는 사실도 기억하시길.

OIOI 24만6천원 www.oi-oi.co.kr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