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딸기계를 발칵 뒤집어버렸다는 눈덮인 듯 하얀 만년설 리얼후기

조회수 2020. 2. 24. 16:1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강렬한 빨간색 딸기 시대는
더이상 안녕!

딸기하면 빨간색이 떠오르기 마련인데요. 설탕물 급이라는 하얀 만년설 딸기가 있다고 해서 밥심언니가 얼른 쟁겨왔습니다! 마치 덜익은 딸기를 연상시키는 만년설 딸기... 과연 맛은 어떨지, 한 번 먹으러 가보시죠.

딸기를 사랑하는 밥심언니는 마트에 갔다가 엄청난 걸 발견했어요! 바로 그 것은 '만년설 딸기'였는데요. 기존의 딸기와 나란히 놔둬서 그런지 더 하얀색이 눈에 띄네요ㅎㅎ 크기도 더 커보이고... 가격도 커보이고.. 가격이 18,000원이라니!

새롭게 도전해보자 싶어서 큰 맘먹고 담아보았답니다! 후, 큰 결심인 만큼 맛있었으면 좋겠군요. 그럼 바로 귀한 자태를 뽐내는 만년설 딸기를 품에 소중히 안고 가볼까요?

만년설 딸기 - 18,000원

처음 박스를 뜯어 여는 순간, 달큰한 향기에 감탄사가 절로 나왔어요! 향을 맡자마자 침이 고일 정도였어요ㅜ (딸기 향수는 이 향으로 하죠.) 만년설 딸기는 살짝 분홍색을 띄고 있었는데요.

더욱 자세히 살펴보니 딸기 씨가 빨간색인 걸 알 수 있었답니다. 음 기존의 딸기는 살짝 노란색의 씨인데 말이죠. 씨의 색깔과 겉모습에서 '나는 남다르다!'라는 존재감을 뿜뿜 하고 있네요. (빨간색 색소가 씨로 이동한건가...)

이제는 밥심언니의 필수 절차라고 할 수 있는 '무게' 재는 시간입니다! 하지만 딸기는 아시다시피 각 크기며 무게가 모두 다르죠... 그래서 '가장 큰' 사이즈와 '평균'사이즈, '가장 작은'사이즈의 딸기의 무게를 재보았어요! (물론 제가 산 딸기들 중에 사이즈 비교를 한 것이지만요ㅎㅎ헷★)

그 결과는 ~ 43g/ 50g/ 63g으로 측정되는데요! 가장 큰 딸기와 작은 딸기의 무게 차이는 꽤 큰 편인 걸 알 수 있었습니다. (62g 정도는 괜찮지 않나요? 물론 포장 박스 안에 모든 딸기가 저랬음 좋겠당...)

이리저리 손으로 만지며 옮겨보니 살짝 딸기가 눌러져서 색이 변했는데요. 오 이번엔 살짝 노란색과 주황색의 중간을 보여주네요. 하얀색과 살구색... 또 어떤 색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군요!

하이얀 겉 모습과 달리 속 안은 과연 반전 매력을 보여줄 것 인지! 바로 반으로 갈라보았는데요. 놀랍게도 만년설 딸기 속은 붉은 색을 띄고 있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이랬는데 알고보니 나만 놀랍구..?) 

그렇다면 한 입 물어볼까나~ 응? 잠시만, 타임이요. 내가 원하던 비주얼 이게 아닌데...? (동공지진 7.0) - 자체 화면 조정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

네~ 너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네요! 호호 방금 뭔가 노란 아이가 있었다구요? 무슨 소리세요ㅎㅎ 요로코롬 빠알간 색을 품고 있는 이쁜 딸기인걸요...!^*^ 풍부한 과일즙으로 '츄릅'하는 소리가 절로 나는 딸기였습니다. (딸기마다 속이 모두 빨간색은 아닌가봐요... Like 방금 전 딸기처럼...소근소근)

에디터의 주관적인 평가

한 입 베어무는 순간 '어? 진짜 설탕물?'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정말 달달한 맛에 미소가 절로 지어졌어요. 계속 먹다보니 처음 단 맛보다는 새콤한 맛이 더 나는 편이네요. 아마 끝 부분은 음... 달지 않았어요ㅎㅎ 달큰한 맛에 충분히 매료되었지만 가격을 생각한다면.. 맛이 정말 잘 익은 '일반'딸기 같았어요ㅎㅎ...

총평
재구매의사 : 보통 (아주 가끔 기분 전환용)
별점 : ★★★☆☆

사악한 가격을 가지고 있는 탓에 소비자들의 발길은 잡지만 손길은 못잡을 것 같은 '만년설 딸기'! 아마 파티 음식에는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아요. 하지만 평소에 후식으로 부담없이 먹고 싶다면 조금 비추이긴 합니다ㅎㅎ

봄 기운이 고개를 내밀랑 말랑한 요즘

달콤한 딸기로 봄 느낌을 먼저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

▼침샘폭발하게 하는 맛집정보 더보기▼

현재는 지원하지 않는 기능입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