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모르면 손해! 절대 실패 없는 겨울뷰티템

조회수 2019. 12. 19. 19:4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겨울이면 더 예민해지는 피부, 뷰티 마니아들은 어떻게 관리할까?

피부과는 가지 않아도 될 만큼 효과만점인 겨울 아이템. 뷰티 마니아들은 겨울철에 어떤 제품으로 피부를 관리할까?

LANEGE 시카 슬리핑 마스크 3만2천원

"스킨케어 제품은 함부로 추천을 잘 하지 않는데, 이 슬리핑 마스크를 쓰고 강력한 효과를 경험해 지인들에게 꼭 강추한답니다. 특히 피부에 미미한 알레르기가 나거나 홍조가 심할 때 진가를 발휘하는데요. 슬리핑 마스크를 듬뿍 바르고 자면 그다음 날 진정이 되어 얼굴이 평온합니다. 안심 성분 위주로만 들어가 있으니 '예민보스'도 맘 편히 사용해도 될 것 같아요.”

_프리랜서 뷰티 에디터 김미구

GEMOLOGY 유스 다이아몬드 크림 28만원
bjewel 핑크알로에 글로우 파하 워터 2만9천원

“세안 후 눈 주변 피부가 땅겨, 눈 뜨기가 힘들 정도로 심한 드라이 스킨이에요. 그래서 겨울에는 피부 겉과 속의 수분 증발을 가속화하는 각질 제거에 더 신경을 씁니다. 요즘 사용하는 건 바로 비주얼의 '핑크알로에 글로우 파하 워터'. 자극이 거의 없는 PHA 성분을 함유해 매일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고 유·수분 밸런싱을 맞추는 토닝효과가 있기 때문이죠. 그 후, 프랑스 젬스톤 테라피 브랜드 제몰로지 '유스 다이아몬드 크림'으로 마무리합니다. 노화성 건조피부에 수분뿐만 아니라 영양(유분)까지 공급해주는 밀도 높은 리치 크림으로, 들뜬 각질까지 촉촉하게 잠재워주기 때문에 겨울철에 꼭 사용한답니다.” 

_라 부티크 PR 어소시에이트 남혜진 실장

CHRIS FARRELL 소프트 리제너레이션 1 27만원

“피부과 레이저 시술을 받다 보니, 피부가 얇아지고 예민해졌어요. 특히 환절기나 겨울에는 속건조까지 심해져서 제품 고를 때 신중할 수밖에 없었죠. 최근에 지인 추천으로 인생템을 만났는데요. 바로 독일 제품인 '크리스파렐'의 재생 크림. 피부에 스며들면 매우 '보들보들, 촉촉'해지면서 수분감이 매우 오래가요. 당연히 건조함도 줄어들어서 피부 상태가 조금씩 좋아지고 있답니다.”

_넘버링 대표 김누리

ROVECTIN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로션 180ml 2만9천원

"세안하자마자 바르는 퍼스트 에센스에요. 사용했을 때와 그렇지 않을 때의 차이가 확실히 느껴져서 아침,저녁으로 열심히 바르고 있어요. 어떤 제품을 처음에 바르느냐에 따라 피부 컨디션이 달라져서, 로벡틴 트리트먼트 로션을 '닦토'처럼 쓴 후, 다시 손에 덜어 톡톡 흡수시켜요. 피부가 빈틈없이 수분으로 채워진 느낌이랄까? 불필요한 유해성분과 인공첨가물이 없어 피부에 그 어떠한 자극도 없죠. 수부지부터 악건성까지 모든 피부에 으뜸이에요."

_바자 디지털 에디터 박애나

FATION 노스캄 리페어 인텐시브 앰플 3만8천원

“제약회사에서 출시한 코슈메슈티컬이라 궁금한 맘에 써보게 됐어요. 가장 맘에 들었던 건 앰플인데요. 보통 앰플은 끈적여서 바르고 나면 답답한데, 이 인텐시브 앰플은 끈적이지도 가볍지도 않은 제형이라 발림성이 좋아요. 심하게 건조함을 느낄 때는 두세 번 정도 레이어링 해서 바르니까, 훨씬 좋더라고요.”

_엘르 뷰티 에디터 김지혜 

ORIGINS 드링크업 인텐시브 오버나이트 하이드레이팅 마스크 3만2천원대
쓰리 파트 하모니 너리싱 크림 10만원대

"오리진스의 '쓰리 하모니 너리싱 크림'은 다른 영양 크림보다 텍스처가 가벼운 편이라, 20~30대 중반의 건성, 지성 피부에게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자기 전 스킨케어 단계에서 사용하는데 핵건조 할 때는 수분 크림을 바른 후, 얇게 레이어링을 해주면 촉촉한 기운이 오래간답니다. 요즘처럼 건조한 계절에는, 스페셜 케어도 필요한데요. 그럴 때 마지막 단계로 오리진스 나이트 마스크를 사용합니다. 바르자마자 '촉촉쫀쫀'해지는 게 느껴지면서 다음날 화장이 매우 잘 받는 것으로 그 효과를 확인할 수 있어요.”

_이에이플러스 마케팅 매니저 강민지

DERMATORY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레스큐 거즈 패드 60매
2만2천원,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1만8천원

“시카거즈 패드 1장(각질제거 면)으로 꼼꼼히 얼굴을 닦아낸 뒤 패드 9장(보드라운 면)을 얼굴에 팩처럼 붙여줍니다. 5~10분 뒤 떼어내고 토닥토닥 완전히 흡수시키죠. 하이포알러제닉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을, 이렇게 많이 써도 되나 싶을 정도로 아낌없이 올리고 메이크온 스킨라이트 테라피 블루(수분 모드)로 3분간 롤링하면 화장도 훨씬 잘 받고, 피부가 굉장히 유연해져 건조함이 굉장히 덜하답니다.”

_프리랜서 뷰티 에디터 이보미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