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완판' BTS 에디션 삼성 폰 대체 어떻길래?

조회수 2020. 7. 3. 12: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TS와 아미만의 메시지가 담긴 핸드폰의 리얼 후기

방탄소년단과 삼성이 함께한 '갤럭시 S20+BTS 에디션'에서 가장 중요한 7가지

삼성전자 갤럭시가 방탄소년단(BTS)과 협업해 ‘갤럭시 S20+BTS 에디션’ 과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을 선보인다. 방탄소년단과 팬덤 ‘아미(Army)’만의 메시지가 담긴 핸드폰의 특별한 점 일곱 가지. 

방탄소년단과 팬덤 ‘아미’를 상징하는 보라색과 공식 로고를 활용한 디자인이 가장 큰 포인트다.   



'갤럭시 S20+ BTS 에디션' 및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에 각각 다른 버전의 고화질 포토 카드가 포함되어 있다.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시리즈 앨범 커버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앨범 시리즈의 아트 워크에 영감을 받은 아이콘 디자인이 돋보인다.


방탄소년단과 팬덤 아미만의 문구 ‘I PURPLE YOU’ 가 숨겨진 디테일로 패키지 곳곳에 포함되어 있다. ‘I PURPLE YOU’는 방탄소년단 멤버 뷔가 만든 신조어로 '보라해' 라고도 불리며 ‘사랑해’를 뜻하는 아티스트와 팬덤의 용어.

'갤럭시 S20+ BTS' 에디션의 경우 패키지 내에 기본 케이스와 함께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스티커가 포함되어 있어 내 맘대로, 원하는 대로 케이스를 디자인할 수 있다.

핸드폰 내 포함된 ‘BTS AR Snapshot’ 앱의 경우, 7월 9일 공식 출시 후 서비스 제공될 예정

제품의 공식 출시일인 7월 9일은 방탄소년단의 팬클럽 아미의 명칭이 공식적으로 지정된 날로 특별함을 더한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