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세끼, 여기가 #딸기디저트 맛집

조회수 2021. 3. 26. 10:0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제철 맞은 딸기 디저트가 폭발하는 봄, 꼭 가봐야 할 맛집은

제철을 맞은 딸기! 삼시 세끼 딸기만 먹어도 행복한 요즘, 꼭 들러봐야 할 딸기 디저트 맛집들.

세끼를 먹어도 안 질리는 맛!

#세끼시리즈 첫 번째 #딸기세끼

테누 커피

사진 출처: 테누 커피 인스타그램(@tenu_co_ffee_)

연남동 테누 커피의 시그니처 메뉴인 '딸기모찌'! 얇은 모찌에 팥과 딸기를 넣고 쌈처럼 싸서 한입에 넣으면, 쫄깃 상큼함이 입안 가득 퍼진다. 원래는 겨울 한정 시즌에만 판매하던 디저트였는데, 엄청난 인기에 보답하고자 사계절 내내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 오너가 발품 팔아 찾은 끝에 공수 받게 됐다는 강원도 농장의 신선한 딸기 덕분. 따뜻한 커피 한 모금에 쫀득쫀득 달달한 딸기 모찌 한입이면 나른한 봄, 몸과 마음이 산뜻하게 깨어나는 기분이 들 것.


주소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241-89

문의 010-9286-0328

인스타그램 @tenu_co_ffee_

작당모의

사진 출처: 작당모의 인스타그램(@zakdangmoi)

매 시즌 제철 과일로 매번 새로운 메뉴를 꾸리는 디저트 카페다. 한눈에 보아도 재료를 아끼지 않고 사용한 게 느껴질 정도로 과일을 듬뿍 넣은 갖가지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데, 이번 봄엔 당도가 제대로 오른 딸기를 다양하게 변주한다. 쿠키 크럼블과 딸기 퓌레를 더한 크림치즈 케이크, 수제 레몬 파운드에 마스카르포네 크림과 딸기, 블루베리를 잔뜩 올린 플레이트, 수제 딸기청으로 만든 에이드 등이 마련되어 처음부터 끝까지 풀코스로 딸기를 맛볼 수 있다.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32길 19 1층

문의 070-8838-3815

인스타그램 @zakdangmoi

라쁘띠

사진 출처: 라쁘띠 인스타그램(@la___petit)

석촌호수 카페 거리에서도 소문난 디저트 맛집으로 매일 과일을 주재료로 한 갓구운 스콘, 마카롱, 생과일 케이크를 선보인다. 하루에 500개 한정으로 만들기 때문에 오후 시간에 가면 솔드아웃이 잦은 편이라 발걸음을 서둘러야 한다. '딸기 무덤'이란 말이 과언이 아닐 정도로 딸기를 잔뜩 넣은 생크림 케이크, 딸기 한 알이 통째로 올라가 있는 마카롱은 먹기 아까울 정도로 예쁜 비주얼을 자랑한다.


주소 서울시 송파구 가락로11길 19 1층 라쁘띠

문의 0507-1361-6773

인스타그램 @la___petit

미드데이썬

사진 출처: 미드데이썬 인스타그램(@midday_sun_)

폭신한 수플레 사이에 통통한 딸기를 층층이 쌓은 뒤 달콤함 생크림을 잔뜩 끼얹은 미드데이 썬의 딸기수플레 케이크! 침샘을 자극하는 비주얼만큼이나 맛도 훌륭하다. 주문과 동시에 직접 반죽해서 만들기 때문에 30분 이상 시간이 걸리지만, 완성된 딸기 수플레 케이크를 보면 기다림의 시간마저 수긍이 갈 정도로 흡족해진다.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는 수플레 사이로 상큼하게 터지는 딸기의 향연을 느껴보시길.


주소 서울시 강동구 양재대로91나길 55

문의 02-471-1235

인스타그램 @midday_sun_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