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성 아님! 할리우드X국내배우 만남짤

조회수 2020. 1. 21. 0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씨네플레이 조부용 기자

한국 문화가 글로벌 해지고 있는 요즘, 이제 국내 스타와 할리우드 스타들을 한 화면 안에서 보는 일이 그리 특별한 것처럼 느껴지진 않는다. 할리우드 배우와 국내 배우의 훈훈한 만남을 담은 인증숏들을 모았다.


출처: 배급사 NEON 트위터

송강호 X 브래드 피트

충무로와 할리우드를 책임지고 있는 두 배우가 만났다. 송강호의 두 손을 꼭 잡고 있는 브래드 피트. <기생충> 배급사 네온은 이 사진을 올리며 ‘송강호 팬인 브래드 피트가 송강호를 만났을 때’라는 글을 올렸다. AFI(미국영화연구소) 어워즈에서 만난 두 배우. 브래드 피트가 송강호에게 먼저 다가가 <기생충> 팬이라고 밝혔다고 한다. 


출처: 리아 맥휴 인스타그램

마동석 X 안젤리나 졸리 등 <이터널스> 출연 배우들

할리우드 배우들 사이에 익숙한 얼굴. 마동석의 시그니처 제스처 엄지 척을 이 사진에서도 볼 수 있다. 마동석은 최근 마블 <이터널스>에 합류해 할리우드에서 영화를 찍고 있다. 출연 배우들과 연말 파티를 즐기는 사진이 스프라이트 역을 맡은 배우 리아 맥휴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됐다. 안젤리나 졸리, 셀마 헤이엑, 베리 케오간, 쿠마인 난지아니, 로렌 리들로프 등 주요 출연진이 한데 모였다.


출처: 수현 인스타그램

수현 X 에즈라 밀러

이미 소문난 절친 사이인 수현과 에즈라 밀러.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절친이 됐다. 이미 각종 인터뷰에서 친분을 드러낸 바 있는 두 배우! 에즈라 밀러는 한국에 영화 홍보 일정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자비로 비행기 표를 끊어 한국을 찾아 수현과 서울을 여행하기도 했다.


출처: 마누엘 가르시아 룰포 인스타그램
출처: 이병헌 인스타그램

이병헌 X 마누엘 가르시아 룰포 X 크리스 에반스

영화 <매그니피센트 7>에 함께 출연하며 마누엘 가르시아 룰포와 친분을 쌓은 이병헌. 작년 미국 LA에서 함께 할로윈 파티를 즐기는 사진이 공개됐다. 마누엘 가르시아 룰포는 지난 2015년에도 이병헌과 함께 식사를 하며 찍은 인증숏을 SNS에 업로드한 바 있다. 꾸준하게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두 사람이다. 이병헌은 인스타그램에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와 함께 찍은 셀카를 업로드하기도 했다.


출처: 씨엘 인스타그램
(왼쪽부터) 피터 버그 감독, 씨엘, 존 말코비치
출처: 씨엘 인스타그램
자레드 레토와 씨엘

씨엘 X 존 말코비치 X 자레드 레토

해외에서 글로벌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씨엘. 해외 여러 팝스타와 셀럽들과 글로벌한 우정을 나누는 모습이 화제되고 있다. 첫번째는 할리우드 영화 <마일 22>에 출연했을 무렵 감독 피터 버그와 배우 존 말코비치와 함께 찍은 사진이다. '귀요미'라는 글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했다. 장난기 어린 존 말코비치의 표정이 눈에 띈다. 2015년 무렵엔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조커' 자레드 레토와 어깨동무를 하고 찍은 친분 인증숏을 올리기도 했다.


출처: Ferragamo

크리스탈 X 아미 해머

생각지 못한 의외의 조합이지만 잘 어울리는 두 사람. 크리스탈과 아미 해머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한 명품 브랜드 패션쇼에 참석하면서 만나게 됐다. 당시 아미 해머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으로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던 때였다. 크리스탈 역시 그 영화를 좋아했는지 함께 사진 찍었을 때의 상황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하며 ‘올리버’(<콜 미 바이 유어 네임>에서 아미 해머 배역명)라고 쓰기도 했다. 크리스탈조차 살짝 긴장하고 설렌듯한 모습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