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충무로통신] 김수현,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출연 확정

조회수 2020. 2. 13. 08: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씨네플레이 신두영 기자
김수현,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출연 확정
군복무를 마친 배우 김수현이 <사이코지만 괜찮아>로 복귀한다. tvN 새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병동 보호사와 사랑을 모르는 동화작가가 만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힐링 로맨스’ 드라마다. 김수현은 정신병동 보호사 문강태 역을 맡았다.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유재명, 최동훈 감독 신작 출연 논의 중
유재명이 최동훈 감독 신작에 출연을 검토 중이다. 7일 유재명의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최동훈 감독이 이끄는 제작진으로부터 출연 제안을 받고 시나리오를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최동훈 감독의 신작은 류준열, 김태리, 염정아, 김의성, 소지섭, 조우진 등의 배우들이 캐스팅됐고 김우빈, 이하늬도 출연을 검토하고 있다. 최동훈 감독의 신작은 <신과 함께>처럼 1, 2편을 동시 제작하는 SF물로 500억 원 이상이 투입되는 프로젝트로 알려졌다.

전라북도, <기생충> 세트 복원 검토
전라북도가 오스카 4관왕에 오른 <기생충>의 세트 복원을 검토하고 있다. <기생충>은 전주영화종합촬영소 세트에서 60%가량 촬영했다. 박 사장(이선균)의 저택은 야외촬영장에, 저택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 등은 실내촬영장에 세트를 구성했지만 현재는 모두 철거된 상태다. 도 관계자는 “<기생충> 세트 복원을 위한 CJ측과의 접촉 등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황정민·이정재·박정민 주연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크랭크업
황정민·이정재·박정민 주연의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감독 홍원찬)가 1월 23일 크랭크업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한 남자의 사투를 그린 범죄 액션 드라마다. 홍경표 촬영감독이 합류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신과 함께> 애니메이션 제작
덱스터스튜디오가 중국에서 <신과 함께> 애니메이션을 제작한다. 최근 중국 파트너사인 QC 미디어와 <신과 함께> 리메이크 제작 계약을 체결하면서 본격적인한·중 콘텐츠 합작에 착수할 예정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