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뷰 본문

다음검색

오늘의 이슈 (feat. 다음검색)

2018년 1월 18일 핫키워드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리턴', 첫 방송부터 화제

어제(17일) 고현정, 이진욱 등이 출연하는 SBS 새 수목드라마 '리턴'이 처음 방송됐는데요.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리턴'은 1회 6.7%, 2회 8.5%의 전국 기준 시청률을 기록하며, 수목극 1위를 차지했습니다.



SNS 스타 '고장환',

라디오스타 출격

어제(1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개그맨 '고장환'이 출연했는데요.


SNS에서 동영상으로 '오께이', '모르게쒀요' 등의 뜨거운 유행어를 만든 고장환은 이날 원래 출연 예정이었던 진종오 선수의 갈비뼈 부상으로 인해 긴급 수혈된 대타 게스트였지만, 준비된 예능감을 뽐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화제의 프로젝트 걸그룹

'셀럽파이브'

어제(17일) 방송된 MBC 뮤직 '쇼팸피언'에서 웹 예능 '판벌려-이번 판은 춤판'을 통해 호흡을 맞추고 있는 개그우먼 송은이, 김영희, 김신영, 안영미, 신봉선이 뭉친 프로젝트 그룹 '셀럽파이브'의 무대가 공개됐는데요.


셀럽파이브가 꾸민 무대는 작년 큰 화제를 모은 일본 여고생 댄스팀 TDC가 선보였던 퍼포먼스를 모티브로 했습니다.



'싱글와이프 2',

화려한 귀환

어제(17일) 서경석과 유다솜, 임백천과 김연주, 김정화와 유은성, 윤상과 심혜진, 정만식과 린다전, 정성호와 경맑음 부부가 출연하는 SBS '싱글와이프 2'가 처음 방송됐는데요.


이날 방송된 1, 2부 시청률이 평균 6.7%를 기록하면서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으며, 출연자들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개장

오늘(18일) 총 4조 9천억 원이 투입된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이 개장했는데요.


제2여객터미널은 지하 2층, 지상 5층 규모로 축구장 47개 크기로, 기존 제1터미널을 포함해 인천공항의 여객처리 능력은 연간 5,400만 명에서 7,200만 명으로 늘어날 예정입니다.


기존 1터미널은 아시아나항공과 저가 항공사, 기타 외국 항공사가, 2터미널은 대한항공과 에어프랑스, 델타항공, KLM 네덜란드항공 등 4개 항공사가 이용합니다.

해시태그

작성자 정보

다음검색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