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에는 우리집도! 스타들의 크리스마스트리

조회수 2020. 1. 14. 1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트리 맛집은 여기! 톡톡 튀는 크리스마스트리 아이디어

올해는 꼭 나도 DIY 크리스마스 트리를!

스타들의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들여다볼까요?

#우아하고 따뜻한 느낌 가득한 DIY 트리

나무 조립부터 모든 크리스마스 소품을 손수 장식해 완성한 기은세의 DIY 크리스마스트리. 아름다운 그녀처럼 우아하고 근사한 트리가 완성됐죠? 예쁜 오브제들을 장식하며 하나하나 완성되어가는 모습에 영상을 넋 놓고 보게 되는데요. 풍성하고 멋진 트리를 만들고 싶다면 지금 당장 기은세의 인스타그램으로 고고! 

출처: @wooju1025
#화려하게 장식한 나래 바 크리스마스트리
손님 가득한 나래 바에 크리스마스트리가 등장했습니다. 화려하고 과감한 패션 센스를 보여주는 박나래를 똑 닮은 트리를 선보였는데요. 화려하고 볼드한 크리스마스 장식이 붉은 조명에 더욱 강렬하게 빛나는군요. 집에서 연말 파티를 계획 중이라면 화려한 트리를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동백이 트리
지난 11월에 종영한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또 한 번 인생 캐릭터를 연기해 많은 사랑을 받은 공효진. 드라마 종영 후 다가올 성탄절을 맞이해 직접 크리스마스 리스를 만들었네요. 판매해도 손색없을 정도로 예쁜 크리스마스 리스를 선보인 공블리. 크리스마스트리 대신 꽃 리스를 만들어 홀리데이 무드를 연출하는 건 어떨까요?
#홍현희 ♥ 제이쓴 부부의 첫 트리
로맨틱한 신혼집을 꾸며준 크리스마스트리 등장! 별을 연상케 하는 반짝이는 조명과 깜찍한 눈사람 인형으로 크리스마스트리를 완성한 홍현희 제이쓴 부부. 별다른 장식 없이 조명만으로 분위기 있는 트리를 완성했군요. 심플한 트리를 연출하고 싶다면 전구만으로 연출한 홍. 쓴 부부의 아이디어를 참고하세요.
#행복이 가득한 샘 해밍턴 가족 트리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트리를 장식하는 것처럼 행복한 일이 또 있을까요? 컬러풀한 조명과 장난감 모빌로 꾸며진 어린이를 위한 트리 완성. 아빠와 함께 트리에 별을 달고 싶은지 의자에 매달린 벤틀리가 사진의 깜찍한 킬. 포!
#박막례 할머니 인간 트리로 변신!
파리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온 코리아 그랜마 박막례. 홀리데이 분위기를 만끽하기 위해 인간 트리로 변신한 유쾌한 모습! 크리스마스트리를 만들지 않아도 가족, 친구들과 함께 보내는 연말 크리스마스트리로 변신해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보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