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사랑에 빠진 헐리웃 커플 4

조회수 2019. 1. 8. 17:4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헐리웃은 지금 누구보다 뜨겁게 사랑중
풋풋한 연애를 시작한 티모시 샬라메와 릴리 로즈 뎁부터 재결합한 지지 하디드와 제인 말리크, 벨라 하디드와 위켄드 그리고 '성덕'의 교본으로 등극한 헤일리 볼드윈과 저스틴 비버까지."너는 내게 '더럽(The Love)'."
티모시 샬라메 & 릴리 로즈 뎁
하이틴 영화를 떠올리게 만드는 핫한 커플이 탄생했다! 바로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으로 헐리웃 최고 유망주 떠오른 티모시 샬라메와 바네사 파라디와 조니 뎁의 딸로 모델이자 배우로 활약 중인 릴리 로즈 뎁이 그 주인공.
두 사람은 2019년 방영 예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더 킹>에서 각각 왕(헨리 5세)과 왕비(캐서린 공주) 부부로 첫 인연을 맺었다. 한마디로 영화 속 러브라인이 현실이 된 셈!
뉴욕 센트럴파크를 비롯해 티모시 살랴메의 단골 카페인 이스트빌리지의 머드 카페 등에서 함께 있는 사진이 포착되며 핑크빛 기류를 풍기던 티모시 샬라메와 릴리 로즈 뎁. 얼마 전, 디너 데이트 후함께 빗 속에서의 키스 사진이 포착되면서 절친한 동료가 아닌 연인 관계임을 제대로 인증했다.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근사한 모습 덕분에 팬들 역시 심쿵!
‘힙스터와 힙스터의 만남’, ‘파파라치인데 영화 스틸 컷 뺨친다’, ‘설렘 200% 심쿵 케미’라고 평하며 팬들은 두 사람의 연애를 흐뭇하게 바라보는 중!
지지 하디드 & 제인 말리크
'GIZI'라는 애칭을 지닌 스타일리시한 커플 지지 하디드와 제인 말리크! 두 사람은 2년 동안 연인 사이를 이어오다 지난 3월 결별을 공식화했다. 그리고 여름부터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재결합 소식이 흘러나왔다. 간간히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럽스타'를 하긴 했지만, 함께 한 사진을 피드에 올린 것은 재결합 이후 처음!

이 ‘럽스타그램’을 공개하면서 두 사람의 관계를 공식화했다. 결별을 알렸던 SNS 포스팅에서도 서로를 향한 애정과 존중이 뚝뚝 묻어나왔던 탓에 팬들은 두 사람의 재결합이 당연한 일이라는 반응이다. 이정도면 천생연분 인정!
벨라 하디드 & 위켄드
또 한 명의 재결합 커플 역시 깨소금 냄새가 진동하는 럽스타그램 중! 지지 하디드의 동생인 벨라 하디드와 위켄드 커플도 헐리웃의 내로라하는 사랑꾼 커플로 등극했다. 패션위크와 캠페인 촬영이 마무리되고 휴식기인 요즘 매일 함께 하는 모습이 파파라치들에게 포착되고 있다.
결별 이후 서로 다른 이와 공개 연애를 하기도 했지만, 두 사람은 함께할 때 가장 행복해 보이는 모습이다. 최근 유령신부 컨셉의 할로윈 파티는 물론 애정 뿜뿜 스킨쉽 사진까지 가감 없이 공개하고 있다. 특유의 시크한 표정이 트레이드 마크인 벨라지만 위켄드와 함께 할 때는 언제나 광대승천 미소! 이 모습은 보는 사람까지 흐뭇하게 만든다. 덕분에 팬들은 두 사람의 약혼을 조심스레 점치고 있는 중!
저스틴 비버 & 헤일리 볼드윈
그리고 ‘성덕 오브 성덕’으로 팬들 사이에서 ‘내 미래는 헤일리 볼드윈’이라는 농담이 나오는 커플, 저스틴 비버와 헤일리 볼드윈! 지난 7월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약혼 발표 후 두 사람의 일상은 그야말로 예비 신부 & 예비 신랑의 모습이다.
최근 혼인 신고를 하면서 헤일리 볼드윈은 ‘헤일리 비버’로 이름을 변경했다. 결혼 허가서를 받기 위해 뉴욕 법원을 방문한 것이 포착되면서 즉 저스틴 비버와 공식적인 부부가 된 셈! LA 비벌리힐즈 지역의 신혼집을 알아보는 중이라고. 두 사람의 결혼식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는 중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