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따지고 보면 돈 아깝지 않은 전자 제품 4

조회수 2018. 10. 11. 17:4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오늘도 작동시킨다. '가심비' 최고 전자제품들
오늘 하루도 전자제품과 함께 살아간다
가격을 따져봐도 사실
매일 이렇게 애용하는데
기꺼이 살 만하지 않을까?(자기위안..;)
오늘도 장바구니 저~장
09:00 AM 일렉트로룩스 퓨어 F9
청소기는 한 대인데 거실, 침실, 소파 밑, 옷장 위, 구석구석 청소해야 할 때, 유선 청소기에 달린 전기선만큼이나 무선 청소기의 짧은 작동 시간은 성가시다. 퓨어 F9은 36V 리튬 이온 배터리를 장착해 출력과 에너지 효율을 높여 작동 시간을 늘렸다. 국내 무선 청소기 중 최대용량 배터리다. 더불어 36cm까지 길이 조절이 가능한 핸들과, 핸들 위아래로 모터를 옮길 수 있는 플렉스리프트 기능도 더했다. 집 안에서 청소기가 닿는 범위가 넓어졌다.
11:00 AM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인피니시마
단순하다. 쉽다. ‘기계치’일지라도 툭툭 건드려보는 것만으로 작동법이 금세 읽힌다. 본체 상단의 레버를 당기는 것으로 온수와 냉수, 물량을 조절할 수 있고, 컵 받침은 빼서 원하는 높이에서 돌려 끼우는 것으로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다(3단계 높이 조절 가능). 무한대를 표현하는 기호에서 영감받은 외관으로, 최대한 단순하게 디자인한 덕분에 사용법이 직관적이다.
03:00 PM DJI 매빅2 프로
카메라 핫셀블라드(조리개 f/2.8~f/11) | 속도 최대 72km/h | 비행시간 최대 31분 | 가격 181만원스웨덴 카메라 브랜드 핫셀블라드를 인수한 DJI가 드디어 핫셀블라드 카메라를 달고 나왔다. 핫셀블라드 고유의 HNCS(내추럴 컬러 솔루션) 기술을 사용해 2000만 화소의 항공 사진을 구현한다. 자연색에 가까운 컬러 정확도다. DJI 드론 최초로 기체 전방위로 총 10개 센서를 갖춰 비행 경로 내 장애물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충돌을 방지하는 능력도 향상됐다. 기존 최대 27분이던 비행시간은 최대 31분으로 늘었다. 그만큼, 자유 시간도 조금 더 늘었다.
08:00 PM 삼성 갤럭시 노트9
전작 대비 21% 증가한 배터리, 줄어든 베젤만큼 넓어진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SD카드를 통해 최대 1TB까지 확장 가능해진 메모리무엇보다 S펜이 달라졌다. S펜에 블루투스 기능이 더해져 그야말로 손안의 리모컨으로 거듭났다. S펜의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즐겨 사용하는 앱을 실행하거나 프레젠테이션 중 슬라이드를 넘기는 것도 가능하다. 셀카봉 없이 셀카도 찍을 수 있다. 본체와 최대 10m 떨어진 데에서도 사진이 찍힌다. 여행 가야 할 이유가 하나 더 생겼다. 저전력 블루투스로 최대 200번까지 버튼을 누를 수 있으며, 충전은 스마트폰에 꽂으면 된다. 완충까지 약 40초 걸린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