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샹들리에 맛집? 펜트하우스 분위기 카페 4

조회수 2021. 3. 28. 09: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럭셔리의 끝판왕을 맛볼 수 있는 부산, 청주, 별내, 서울의 펜트하우스 카페를 찾았다.

스페이스앤무드

혜성처럼 나타난 스페이스앤무드. 단순히 신생 카페라고 하기엔 브런치, 와인 큐레이팅 뭐 하나 빠지지 않는 매력적인 요소들이 너무 많다. ‘도대체 정체가 뭐냐’고 궁금해할 이들이 적지 않을 것 같다. 스페이스앤무드는 모던 클래식을 기반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조명부터 찻잔, 도자기에 이르기까지 리빙에 관련된 물건을 판매하고, 스페이스앤무드만의 분위기로 꾸며진 숙소에서 힐링을 얻기도 할 수 있는 문화복합공간이라고 할 수 있다. 라운지에서는 유리 지붕 아래로 커다란 샹들리에와 이국적인 시티뷰를 느낄 수 있는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주소 부산 부산진구 새싹로 22-1

연락처 051-915-1155

영업시간 매일 10:00~23:00

페리데스

보통 베이커리 카페들이 가진 장점을 모두 갖춘 카페 페리데스. 붉은색 거대한 문을 열고 들어가면, 눈을 반짝이게 만드는 샹들리에가 여기도 하나, 저기도 하나! 한 둘이 아니다. 천장이 높아 창가에 내려오는 커튼만 보더라도 엄청난 규모임을 실감하게 만든다. 햇빛이 좋은 시간대의 창가 자리는 언제나 인기가 좋지만, 2층으로 올라가 보자. 계단부터 또 한 번 엄청난 샹들리에를 마주하게 되고, 1층에 비해 한적하고 오붓한 시간을 즐기기 좋다. 그리고 기차를 탄 것처럼 VR 창가가 있어 독특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것도 꿀팁. 일단 카페 전체를 둘러보는 것만으로 시간이 제법 소요될 만큼 페리데스에 다녀온 후라면 사진첩이 꽉 들어차게 될 것.  

 

주소 충북 청주시 상당구 중고개로141번길 13-12

연락처 043-292-0303

영업시간 매일 11:00~23:00

크리스탈라운지

별내 카페거리에 자리한 크리스탈라운지는 예쁘고 반짝거리는 것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상상 이상의 초대형 샹들리에가 매장 중앙에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방문한 이마다 바닥까지 내려오는 샹들리에 옆에서 인증샷을 찍기 바쁘다. 이곳은 배우 서재형이 운영하는 카페로, 남양주 별내를 포함해 인천 구월동까지 접수했는데, 두 곳 모두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특색이다. 메뉴를 주문하면 황금색 쟁반과 커트러리가 함께 나와 마치 펜트하우스에서 브런치를 즐기는 기분을 낼 수 있다.

 

주소 경기 남양주시 두물로27번길 18-3

연락처 070-4115-1133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미미미가든

1층은 카페로, 지하 1~2층은 레스토랑 바로 운영하는 미미미가든. 럭셔리한 공간을 소개하는 데 청담동 미미미가든이 빠질 수 없다. 유니크한 그림들과 네온사인 조명들, 쏟아질 것만 같은 거대한 샹들리에까지 인테리어로 승부를 걸었다. 이 커다란 샹들리에는 무려 13,470개의 크리스탈로 장식된 조명이라고. 그만큼 다른 조명과는 분위기가 다르다는 것을 단번에 느낄 수 있다. 매장 내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편리한 것도 좋지만, 특히 지하로 내려가면 프라이빗한 개별 룸이 있어 격식 있는 자리, 연인과의 데이트에도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골 417

연락처 02-518-8765

영업시간 매일 11:00~02:00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