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엔 역시 화이트룩! 존재감 드러내는 '화이트룩' 연출법

조회수 2019. 6. 20. 11:29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올 화이트룩으로 나만의 매력을, 생기 발랄 포인트 화이트룩으로 패셔너블하게
여름에 특히 빛이 나는 컬러, 화이트 아이템은 화사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만들어주고, 존재감을 드러낼 수 있다. 

하지만 관리가 어렵고 부담스럽다는 이유로 화이트 코디를 망설이는 이들이 적지 않다. 이에 여름 패션에 잘 어울리는 화이트 아이템을 활용한 매력적인 스타일링 방법을 소개한다. 

▶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아무나 못하는 ‘올 화이트룩’
화이트룩을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상의와 하의를 모두 화이트로 통일해보자. 

화이트 원피스를 활용한 데이트룩은 청순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셔츠와 와이드 팬츠의 조합으로 완성한 오피스룩은 지적이고 도시적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화이트 팬츠나 스커트에 도전하는 것이 고민스럽다면, 아이보리나 베이지 컬러를 선택하는 것도 좋다. 화이트룩과 컬러를 맞춘 화이트 슈즈는 키를 커 보이게 한다. 

반면, 블랙 슈즈는 시크한 블랙앤화이트 스타일링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레더 스트랩의 시계와 라피아 소재의 백으로 룩의 밸런스를 맞춰주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올화이트룩을 연출할 수 있다. 

▶ 여름 패션에 생기 충전! 화이트 포인트 스타일링
개인의 취향에 따라 화이트 아이템을 포인트로 활용하는 방법도 추천한다. 빛을 반사하는 화이트 컬러의 아이템은 보는 사람과 입는 사람 모두에게 청량한 무드를 선사해줄 수 있다. 

이번 여름에는 화이트 티셔츠 대신 화이트 가디건, 팬츠, 백, 슈즈 등을 선택해 포인트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자. 

미니 사이즈의 크로스백은 룩의 생기를 불어넣고, 가는 끈을 엮은 스트래피 샌들과 메탈 시계는 다른 스타일링에 신경 쓰지 않아도 패셔너블한 느낌을 살려준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fashionn@fashionn.com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