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전설의스타와 너무 똑같아 모두를 놀라게한 배우

조회수 2019. 12. 5. 11:00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라이징 스타 특집! 영화 <나이브스 아웃> 의 아나 드 아르마스

본명:아나 셀리아 데아르마스 카소 (Ana Celia de Armas Caso)

국적:쿠바

출생:1988년 4월 30일, 쿠바 산타 크루스 델 노르테

신체:168cm

현재 상영 중인 영화 <나이브스 아웃>에서 사실상 주인공과 같은 존재감을 보인 간병인 마르타로 출연해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친 아나 드 아르마스는 1988년 4월 30일 쿠바의 산타 크루스 델 노르테에서 태어났다. 12살이 된 이후 고향을 벗어나 가족과 함께 쿠바 수도 아바나로 이사한다. 이후 그녀는 배우가 되기로 결심하고 쿠바 국립 연극 학교에 진학하게 된다.


연극 학교에서 우수 학생으로 활약한 아나는 2006년 쿠바의 연극,드라마에서 주로 활동하다가 더 큰 무대 진출을 위해 18살의 나이에 스페인으로 건너가 배우 활동을 하게 된다. 이때 당시 출연한 드라마 <엘 인테르나도>가 큰 성공을 거두면서 이름을 알리게 된다. 스페인 활동으로 큰 인기를 구가하게 되면서, 이때 만난 스페인 배우 마르크 클로테트와 연인 관계로 발전해 2011년 결혼까지 하게 되지만 2013년 이혼한다.


그 다음 해 2014년 할리우드 쪽의 관심을 받아 로스앤젤레스로 이사를 하게 되지만, 영어 실력이 부족해 단역과 조연을 거치며 영어 실력을 키우는 데 집중한다. 아나 드 아르마스가 할리우드에서 본격 존재감을 드러낸 작품은 일라이 로스 감독 연출에 키아누 리브스가 주연을 맡은 스릴러물 <노크 노크>였다. 이 영화에서 아나는 동료 배우 로렌자 이조와 함께 유부남을 유혹해 협박하는 정체불명의 여성들을 연기했다.


출처: IMDB
영화 <노크 노크> (2015)
출처: IMDB
영화 <익스포즈> (2016)

영화에 대한 완성도가 부족해 큰 주목을 받지 못했지만, 관능미 넘치는 연기와 이국적인 외모로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게 되었다. 이후 출연한 작품들이 좋지 못한 평가를 받았지만, 아나 드 아르마스의 마니아팬층이 증가했고 그로인한 할리우드 관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게돼 곧바로 메이저 영화사의 러브콜을 받게 된다.


2017년 SF 영화 <블레이드 러너>의 후속작 <블레이드 러너 2049>에서 주인공 K(라이언 고슬링)의 사이버 연인 조이를 연기해 특유의 연기와 밀도 높은 연기력을 펼치며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이끌게 된다. 비록 영화는 흥행에 크게 성공하지 못했지만 이 영화의 출연으로 아나 드 아르마스는 할리우드를 비롯한 전 세계 메이저 영화사, 제작자, 감독들의 관심을 받게 된다.


출처: IMDB
영화 <블레이드 러너 2049> (2017)
출처: 올스타엔터테인먼트
영화 <나이브스 아웃> (2019)

현재 개봉 중인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나이브스 아웃>을 통해 다니엘 크레이그, 크리스 에반스, 제이미 리 커티스, 토니 콜렛, 마이클 섀넌 그리고 크리스토퍼 플러머 등의 선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되는 영예를 안았고 사실상 이 영화의 키를 쥔 주인공 역할을 맡아 할리우드의 대세 스타가 되었음을 알렸다.


<나이브스 아웃>을 통해 좋은 연기력을 보여준 그녀는 이 작품 이후 할리우드의 특급 프로젝트에 캐스팅되는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게 되었다. 2020년에만 개봉하는 그녀의 출연작만 무려 다섯 편이어서, 다음 해에는 그녀의 해가 될 것을 예고하게 되었다. 

출처: 소니픽처스
영화 <007 노 타임 투 다이> (2020)
출처: gotceleb
영화 <블론드> (2020) 촬영 현장에서

그중에는 내년 4월 개봉하는 <007 노 타임 투 다이>가 있으며 여기서 차기 본드걸을 소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아직 제목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박찬욱 감독의 영화 <공동경비구역 JSA>의 리메이크 작에서 이영애가 연기하는 캐릭터의 할리우드 버전을 소화할 예정이라 해 국내 팬들에게 더욱 더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으로 보인다. (<공동경비구역 JSA> 할리우드 버전은 미국과 멕시코 국경지대에서 발생하는 사건을 그릴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인 전설의 대스타 마릴린 먼로의 일생을 담은 영화 <블론드>에서 주인공 마릴린 먼로를 연기하는 영예를 안게 되었다. 평소 인스타그램을 통해 마릴린 먼로 분장을 선보여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할 정도로 많은 팬들을 놀라게 만들었던 그녀였는데, 그녀의 이러한 분장 모습을 관심있게 지켜본 영화 관게자들이 바로 마릴린 먼로 캐스팅 제안을 하게 되었다는 비화는 매우 유명하다.


현재 할리우드의 대세 스타인 만큼 앞으로 그녀가 선보일 무궁무진한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우리 영화 볼래?: <나이브스 아웃> 메인 예고편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