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미국,영국내 인기로 강제 해외진출한 한국배우 근황

조회수 2020. 2. 4. 10:3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필더무비 영화계 단신뉴스 모음
1.<기생충> 조여정 해외 패션 잡지 W 매거진 화보 공개

<기생충>으로 서구권 관객들에게 존재감을 보이며 상당한 마니아 팬층을 확보하게 된 조여정의 미국 패션 잡지 화보가 온라인 상에 공개되었다.


미국 패션잡지 W 매거진은 현지 시각으로 3일 조여정과 함께 한 '감독 이슈' 화보 사진을 공개했는데, 해당 화보는 영화 <기생충>에서 그녀가 연기한 연교 캐릭터를 컨셉으로 한 화보다.


한국인 사진작가 이재혁이 촬영하고 컨셉 지휘를 맡은 이번 화보에서 조여정은 영화속 연교의 우아한 모습과 함께 신비스러우면서도 도시적인 이미지가 담긴 모습을 선보이며 영화속 모습 이상의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 잡지의 화보기사는 W 매거진과 봉준호 감독의 인터뷰 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조여정은 <기생충>의 분위기와 봉준호의 작품 세계를 이해시켜주는 역할을 맡았다.


조여정이 참여한 W 매거진의 화보와 기사를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하면 된다.


사진=W 매거진

2.마블 <블랙 위도우> 캐릭터 포스터 4종, '운명과 선택' 예고편 전격 공개

<어벤져스: 엔드게임>으로 역대 최고 오프닝, 역대 외화 흥행 1위 등을 기록하며 흥행 역사를 다시 쓴 마블 스튜디오의 2020년 흥행 포문을 여는 최고의 기대작 <블랙 위도우>가 2020년 4월 국내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캐릭터 포스터 4종과 ‘운명과 선택’ 예고편을 전격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블랙 위도우>는 ‘어벤져스’ 군단에서 강력한 전투 능력과 명민한 전략을 함께 겸비한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부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사이의 알려지지 않은 ‘블랙 위도우’의 과거가 예고되어 전 세계 관객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부터 MCU의 새로운 캐릭터이자 블랙 위도우의 옛 동료인 엘레나 벨로바(플로렌스 퓨), 멜리나 보스토코프(레이첼 와이즈), 레드 가디언(데이빗 하버)의 포스 넘치는 모습이 감각적인 비주얼로 담겨 좌중을 압도한다.


특히 일부 삭제된 러시아어 기밀 문서가 각 캐릭터들의 배경으로 노출되어 이들에게 숨겨진 비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특히 이번 작품은 할리우드 열연의 아이콘들이 총출동한 놀라운 캐스팅으로 눈길을 끈다.


‘블랙 위도우’ 그 자체를 선보일 스칼렛 요한슨을 필두로 [리틀 드러머 걸], <미드소마>로 연기력을 입증하고 <작은 아씨들>로 제92회 아카데미 조연상 후보에 노미네이트된 할리우드 신예 스타 플로렌스 퓨, 제63회 골든글로브 여우조연상 & 제78회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수상하고 매 작품마다 카리스마 넘치는 열연으로 극의 무게감을 더하는 레이첼 와이즈,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 시리즈와 <헬보이>를 통해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데이빗 하버가 총출동해 전무후무한 연기 앙상블을 예고한다.


함께 공개된 ‘운명과 선택’ 영상은 긴장감 넘치는 사운드와 강렬한 대사로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때론 선택해야 돼. 세상이 원하는 대로 살지, 진짜 내 모습으로 살지”라는 대사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보여준 블랙 위도우의 선택을 연상시키며 과거의 굴레에서 벗어나 진정한 자신의 모습으로 살겠다는 그의 비장한 각오를 고스란히 드러낸다.


여기에 새롭게 등장하는 TEAM 블랙 위도우가 다 함께 손을 모으는 장면부터 스케일 넘치는 전투를 펼치는 모습 등이 펼쳐지면서 이들이 뭉쳐 맞설 새로운 적은 누구인지 스토리적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이처럼 숨막히는 액션과 강렬한 스토리가 완벽 조화를 예고하는 이번 영상은 독보적 히어로 블랙 위도우의 독자적인 스토리와 새로운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인다.


<블랙 위도우>는 2020년 4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3.<패왕별희 디 오리지널> 故 장국영의 17주기 기념 3월 개봉 확정!

장국영의, 장국영에 의한, 장국영을 위한 단 하나의 명작 <패왕별희 디 오리지널>이 오는 3월 개봉을 확정하고, 황홀한 비주얼을 담아낸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패왕별희 디 오리지널>은 경극을 사랑한 두 남자의 사랑과 질투, 그리고 경극의 아름다움을 노래하는 영화다.


1993년 칸 영화제에서 황금종려상을 비롯해 1994년 골든글로브 외국어영화상 수상 등 해외 유수 영화제에서 7개 부문 수상을 이끌어내며 전 세계적으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여전히 전 세계 영화 팬들이 그리워하고 추억하는 배우 장국영이 남긴 최고의 필모그래피이자, 청춘 스타 이미지를 가지고 있던 그를 연기파 배우로 다시 세운 작품으로 평가 받는다.


또한 <무극>, <매란방> 등 중국,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거장 첸 카이거 감독의 섬세한 연출이 빚어낸 장면들은 경이감을 불러일으킨다.


<패왕별희 디 오리지널>은 1993년 국내 개봉 당시 156분짜리에서 171분으로 늘어난 확장판이다. 당시 감성을 그대로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장국영의 17주기를 앞두고 그를 기억하는 많은 관객들의 발걸음을 극장으로 이끌어낼 예정이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화려한 경극 분장을 한 장국영의 모습이 단연 이목을 끈다. 화려한 분장 뒤에 가려진 그의 슬프고 공허한 표정과 눈빛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패왕별희 디 오리지널>은 3월 개봉 예정이다.


-줄거리-


어렸을 때부터 함께 경극을 해온 ‘두지’(장국영)와 ‘시투’(장풍의). 세상에 둘도 없는 절친한 아우와 형이지만, ‘두지’는 남몰래 ‘시투’에 대한 마음을 품고 있다. 하지만 ‘시투’는 여인 ‘주샨’(공리)에 마음을 빼앗기고, 그로 인해 ‘두지’는 감정의 소용돌이에 빠지게 되는데…


사진=조이앤시네마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사진=제이앤씨미디어그룹 /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