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몽컬러? 가로수길에서 만난 패피의 헤어스타일

조회수 2019. 4. 23. 14:5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헤어전문잡지 그라피

스트리트 헤어스타일 촬영을 위해 패션의 거리 ‘가로수길’을 찾았다. 가로수길에서 만난 현실 '패션 피플들'

양갈래 브레이드*보헤미안
가로수길 스트리트 헤어

(오른쪽)양갈래 브레이드 스타일을 선보인 귀여운 소녀. 보헤미안 풍의 스트라이프 셔츠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독특한 느낌을 더했다. 동그란 안경은 마치 만화 캐릭터 같은 느낌을 준다.

애쉬 블루*FUNKY
가로수길 스트리트 헤어

탈색한 후 애시 빛이 강하게 도는 블루 컬러를 연출했다. 컬러는 강하지만 앞머리에 부드러운 볼륨을 넣어, 자연스럽게 스타일링했다. 큰 링이 달린 레더 소재 초커를 매치해 펑키함을 더했다.

자몽 컬러*사랑스러운

자몽 컬러의 사랑스러운 헤어스타일을 보여준 일본 소녀. 밝은 톤의 헤어스타일이지만, 전체적으로 올블랙 스타일로 차분하게 룩을 완성했다. 귀여운 캐릭터 키링으로 포인트를 줬다.

바버스타일*강렬함

턱수염이 매력적인 바리스타 서경덕. 1:9 가르마의 쿨한 바버스타일로, 풍성한 웨이브와 볼륨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블론드 포니테일*중성적인매력

중성적인 스타일이 돋보였던 그녀. 업무 중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에디터의 촬영 요청에 쿨하게 응했다. 블론드 헤어스타일을 포니테일로 묶었지만, 잔머리를 자연스럽게 연출해 캐주얼한 모습을 강조했다. 오버사이즈 자켓과 실버 액서서리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했다.


에디터 김수정(beautygraphy@naver.com) 

포토그래퍼 신정인


헤어전문잡지 그라피

(정기구독문의 02-514-3438)    

Instagram ▶ @graphy_magazine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graphymagazine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