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HIP걸로 변신한 마마무

조회수 2019. 11. 12. 14:0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헤어전문매거진 그라피

폭발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마마무 그룹이 2년간의 공백을 깨고 돌아온다. 이번 앨범은 “만약 마마무가 아니라면? (What if... MMM is not MMM?)"이라는 가정을 담은 평행우주 세계관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앨범 출시 전 공개한 티저 영상과 사진 속에서 나타낸 4인 4색의 매력을 살펴보자.

공개된 사진 속에서 가장 눈에 띈 건 블랙과 핑크의 반반 헤어스타일을 선보인 ‘솔라’이다. 헤어스타일뿐만 아니라 반반 패션의 락스타로 변신해 힙한 모습으로 변신했다.

파워풀한 가창력과 무대 장악력으로 늘 기대감을 증폭시켰던 ‘화사’는 긴 머리를 단발머리로 커트해 카리스마를 선보였으며 레드 립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단체 사진에선 블루 계열의 헤어 컬러와 아이브로우를 선보였던 ‘휘인’은 개인 사진에서 애시 빛이 감도는 긴 헤어스타일로 보헤미안 의상과 액세서리로 느낌을 더했으며, ‘문별’은 애시 핑크, 퍼플의 그러데이션 헤어 컬러와 쉼표 앞머리로 매니시한 룩을 완성했다.

한편, 마마무의 타이틀곡 'HIP'을 포함한 새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은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한다.


에디터 이현정(beautygraphy@naver.com)


헤어전문매거진 월간 그라피

(제보/문의 02-514-3438)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