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가로 데뷔한 톱배우 근황

조회수 2021. 11. 8. 20:28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하지원, 화가로 데뷔하다!
온라인커뮤니티
출처: 하지원 인스타그램

배우 하지원이 최근 화가로 데뷔했다.

출처: 하지원 인스타그램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 4F 아틀리에’에서 지난달 30일부터 6월 19일까지 열리는 ‘우행(牛行)_Amulet 展’을 통해 화가로 데뷔한 것이다.

출처: 하지원 인스타그램

하지원은 이번 단체전에 추상화 ‘슈퍼 카우’(Super Cow) 연작 3점을 출품했다. 선명하고 생생한 색감과 투박한 선으로 소를 표현한 이 작품은 벌써 1점이 판매됐다고 알려졌다.

출처: 하지원 인스타그램

벌써 판매된 것으로 알려진 하지원의 그림

하지원은 전시 영상을 통해 “빨리 세상이 건강해졌으면 하는 바람으로 소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았다”라고 작품을 그린 동기를 말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그녀는 5년 전부터 그림을 그려왔다.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꾸준히 그녀의 작품을 공개하기도 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이번 전시 인터뷰 영상에서는 “혼자 그림을 그린 지 꽤 됐지만, 외부에 소개한다는 게 긴장도 많이 되고 책임감도 느껴졌다. 결정하는데 쉽지 않았다”며 “작년부터 올해 현재까지도 코로나 19로 많은 분들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지 않나. 그런 분들에게 힐링의 메시지를 드릴 수 있겠다 싶어 용기를 냈다”라고 밝혔다.

출처: 하지원 인스타그램

이어서, “드라나마 영화를 작업할 때는 누군가가 되어서 표현을 하지만, 캔버스에서는 진짜 제가 이야기를 한다”라고 그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전시기획사 레이 빌리지 관계자는 그녀의 작품을 “전문가가 보기에 그림의 색감과 터치감이 좋았다”라고 평했다.

출처: 하지원 인스타그램

이번 단체전은 소의 해 신축년을 맞아 사자성어 ‘호시우행(虎視牛行)’에서 착안해 소 그림만을 모은 기획전시다. 호랑이처럼 노려보면서 소처럼 걸으라는 뜻의 호시우행은 예리한 통찰력으로 꿰뚫어 보면서 신중하게 행동하라는 의미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이번 ‘우행’ 전시회에는 하지원 외에도 가수 출신 DJ 구준엽과 배우 하정우도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아직도 뭐 볼지 고민하니? 넷플릭스 켜두고 고민만 하다 잠드는 모든 이들의 필수 앱 ❤️지금 설치 👆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를 쓰는데 아직 안깔았다고? 😮지금 무료로 사용해보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