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과 레고가 만나면? 호캉스 업그레이드

조회수 2020. 9. 25. 10:17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Remark]주목해야 할 부동산 정보/
여름휴가가 막바지에 이르면서 레고, 명품 향수 등 다양한 기업들과 신선하고 흥미로운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선보이는 호텔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다채로운 즐거움과 혜택을 선보이고 있는 5성급 호텔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Remark] 호텔의 묘미, 다채로운 이벤트

달콤했던 휴가 시즌이 어느덧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번 휴가 시즌은 코로나19로 인해 국내 여행이 각광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올해는 장마가 여느 때보다 길어진 만큼 호텔 안에서 모든 것을 즐기는 ‘호캉스’가 유달리 높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호텔의 묘미는 무엇보다 다양한 이벤트라 할 수 있죠. 최근 서울 도심의 특급 호텔들은 레고 등의 장난감, 향수, 음료 브랜드, 최첨단 IT 등 기업들과의 컬래버레이션(협업)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더욱 높이고 고객에게 신선한 체험을 선사하고 있는데요. 최근 5성급 호텔들은 어떤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Remark] 5성급 호텔들의 컬래버레이션 열전

휴가 막바지를 맞이해 최근 특급 호텔들의 이벤트가 더욱 화려하고 바쁘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특히 모든 여성들의 로망인 ‘5성급 호텔’들을 중심으로 화려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가 곳곳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우선 롯데호텔서울에서는 8월 31일까지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에서 명품 향수인 아쿠아 디 파르마에서 영감을 얻은 여름 디저트 프로모션 ‘2020 머스트 비 트로피컬: 더 퍼퓸’을 선보입니다. 부산웨스틴조선호텔에서도 8월 31일까지 탄산수 브랜드인 페리에와 함께하는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칵테일을 선보이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9월 말까지 뷰티 브랜드인 라라츄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제공하는 ‘뷰캉스’를 선보입니다.

[Remark] 호텔이 레고로 변했다고?

또한 하얏트 체인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도 여름 방학 시즌을 맞이해 자녀와 함께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기기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는데요. 레고 코리아와 컬래버레이션한 '안다즈 패밀리 패키지'를 8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선보입니다.


우선 모던하고 세련된 감각의 안다즈 서울의 객실 1박은 물론, 서울 도심 미식 골목 콘셉트를 재해석한 조각보에서의 조식(성인 2인, 만 6세 미만 어린이 2인), 롤리팝으로 구성된 키즈 어메니티, 그리고 폴라로이드 가족 사진 촬영 등 다채로운 혜택을 선물합니다. 무엇보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체크인 시 레고 패션 DIY 아이템인 ‘도트 팔지’, 레고 시티 및 프렌즈 스타터팩 등으로 구성된 ‘레고 플레이 파우치’를 선물로 제공합니다.

[Remark] 호텔이 전시장으로 변한다고?

안다즈 서울 강남의 레고 컬래버레이션에서는 패키지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바로 레고 브릭을 이용한 작품 전시 공간을 마련해 화제인데요.


패키지 판매 기간 동안 호텔 1층 카페 공간 아츠(A’+Z)가 ‘레고 아트 시리즈’의 전시 공간으로 변신합니다. 여기서는 앤디 워홀의 마릴린 먼로, 비틀즈, 마블 스튜디오 아이언맨 등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는 캐릭터를 레고로 만날 수 있습니다.


캔버스 위에 타일브릭 형태의 모자이크로 수놓은 여러 작품을 감상하다 보면 즐거움을 넘어 레고로 표현해내는 예술성까지 만끽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외에도 전시와 더불어 아츠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베이커리, 디저트, 커피와 차, 그리고 주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Remark]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로 더욱 알찬 호캉스를

지금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호텔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들을 살펴봤습니다. 국내 5성급 호텔들에서는 온 가족이 어울릴 수 있는 레고 코리아 컬래버레이션부터 명품 향수, 탄산수 등 다양한 이벤트 등이 눈에 띄었는데요.


올해에는 비대면 휴가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차박(자동차에서 숙박하는 것)’, ‘홈캉스(집에서 바캉스를 보내는 것)’ 등도 유행하고 있는데요. 특히 호캉스의 경우, 호텔 내 철저한 방역 및 소독으로 코로나19로부터 더욱 안전한 휴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아직 가족 휴가를 계획하지 않은 분이 계시다면 앞서 소개해드린 신선하고 다양한 호텔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참고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리마크]주목해야 할 부동산 정보/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