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은 밤 속 옹달샘, 누가 와서 노나요?

조회수 2021. 4. 7. 19:1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댕댕이와 떠나는 한 밤의 피크닉

Deep in the night,
time to go out!

팬데믹 시국으로 인해 인적이 드문 밤을 틈 타 집 밖을 나서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리고 밤이면 더 아름다워지는 곳이 있다. 반려동물과 함께 쏟아지는 별빛 속으로 떠나고 싶다면. 어둠이 내리는 때, 지금 출발해야 하는 시간이다. 밤낮 가리지 않고 반려동물과 함께 나가고 싶은 당신을 위한 플레이스.

부산
황령산 봉수대&전망대

부산 광안대교의 멋진 야경을 보고 싶다면, 광안리 바닷가가 아닌 황령산에 올라야 한다. 시간 여유가 많다면, 내비게이션에 황령산 봉수대를 목적지로 하고 경유지에는 금련산역을 넣어보자. 봄철 벚꽃이 만개한 시즌에 이 코스로 황령산을 오르면 벚꽃 구경까지 가능하다. 


주소 부산시 부산진구 전포동 산 50-1

가평
화악터널 쌈지공원

MBC 프로그램〈나 혼자 산다〉에서 화사가 별 보러 갔던 화제의 장소다. 별 보러 가기 전 미리 체크해야 할 것은 날씨. 미세먼지나 안개가 없고 맑아야 한다. 또 달이 너무 밝은 날에는 별이 잘 보이지 않으니 보름달이 뜨는 날은 피하도록 하자. 별을 관찰하기 가장 좋은 시간은 새벽 2시다.


주소 경기도 가평군 북면 화악리 산 228

속초
영금정

영금정을 즐기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영금정 전망대에 올라 바다 위의 영금정을 바라보며 즐기는 것. 또 하나는 직접 영금정으로 가서 거문고 소리와 같은 파도 소리를 들으며 밤바다를 바라보는 것이다. 귀여운 댕댕이와낭만적인 파도 소리와 함께 밤바다를 즐겨보자.


주소 강원도 속초시 영금정로 42

안양
망해암

안양의 명소인 안양 8경 중 제1경인 망해암. 올라가는 길이 꽤 구불구불하니 운전에 미숙한 반려인에게는 추천하지 않는다. 내비게이션에 망해암을 찍고 출발해 망해암 사찰로 들어가지 않고 오른쪽 길로 빠져서 끝까지 올라가면 된다. 깜깜하고 으슥한 산길이라 겁이 나기도 하지만 댕댕이와 의지(?)하며 천천히 올라보자.


주소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망해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