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금수저 물고 태어난 아이돌 12

조회수 2018. 7. 16. 10:5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BY. MAXIM 박소현
아이돌을 하지 않았어도 잘 먹고 잘 살 것 같은 금수저 아이돌을 모아 봤습니다.
# 2AM 정진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정진운은 청담동에 있는 100평짜리 집에 개인 연습실까지 있다는 소문의 진실을 밝혔습니다.
정진운은 "애프터스쿨의 가희와 손담비가 살던 숙소에 산다. 집안 지하에 안무 연습실이었던 공간을 밴드 연습실로 사용하고 있다"라고 답했죠.
부모님이 무슨 일을 하기에 그런 집에 살 수 있는 걸까요?
정진운의 아버지는 회사 CEO이고, 어머니는 인테리어 업종에 종사한다고 합니다.

정진운의 21살 생일 파티에는 파티 플래너를 불러서 생일잔치를 했고 연예인들 축전까지 받을 정도였다고 해요.
# NCT 텐
NCT에 텐의 집은 태국에서 엄청난 부자라고 합니다. 태국에 있는 슈루즈버리 국제 학교 출신입니다.
해당 학교는 디자인과 예체능계의 명문으로 알려져 있죠. 학비도 무려 1년에 2천만 원인데 여길 10년 동안 다녔으니 학비에만 2억을 쓴 겁니다.
# 소녀시대 수영
수영의 할아버지는 서울 예술의 전당 건설에 참여한 유명 건축회사를 운영했습니다.
아버지 또한 무역회사 사장이었다고 해요.
# 엠블랙 미르
엠블랙 미르의 집안은 무려 300년간 4대째 장성에서 살고 있는 지주라고 합니다.
엄청난 땅 부자라 산을 9개나 소유하고 있고, 집도 무려 400평 전원주택이라고 합니다.
# 트와이스 쯔위
쯔위의 부모님은 대만에서 옷 장사를 하며 자수성가했습니다. 쯔위가 어렸을 때부터 엄청난 알 부자였다고 합니다.
쯔위가 데뷔하기 전부터 성형외과 3개 지점에 20억 원을 투자해 큰 성공을 거두었다고 해요. 최근에는 카페를 오픈해서 한 달 만에 2호점을 내며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 2PM 닉쿤
닉쿤이 다닌 왕가누이스쿨은 1년에 학비만 무려 4천만 원으로 영국 에드워드 왕자가 졸업한 있는 집 자식들만 다닌다는 세계적인 명문 사립학교입니다.
닉쿤의 어머니는 태국에서 제약회사를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 갓세븐 마크
세븐의 마크는 JYP 아이돌 중에서도 손꼽히는 재력을 자랑하며 데뷔 때부터 LA 도련님으로 불렸습니다.
마크의 아버지는 현재 은퇴한 사업가입니다. LA에 있는 집도 수영장과 정원이 딸린 초호화 저택입니다.
# 슈퍼주니어 최시원
최시원의 아버지는 대기업 보령메디앙스의 대표 이사직을 역임했다고 합니다.
최시원은 방송에서 "부모님의 재산을 물려받을 거냐?"는 물음에 "내 인생과 부모님은 별개다"며 "지금 밝힐 수는 없지만 언젠가 이루고 싶은 꿈이 있다"라고 자신의 소신을 밝혔다고 합니다.
그 꿈이 뭘까요?
# 여자친구 엄지
엄지는 M치과 원장의 막내딸입니다.
데뷔 초기 해당 치과는 공식 페이스북에 영상과 글을 올리며 '여자친구' 홍보를 하기도 했습니다.
# 트와이스 미나
미나의 아버지는 오사카 대학 의학부 부속 병원 교수로 근무 중입니다. 미나는 미국 텍사스주 샌안토니오에서 태어나 미국과 일본 이중국적을 갖고 있습니다.
트와이스 데뷔 전 일본의 명문고로 알려진 오바야시 성심여자학원에서 11년간 발레를 전공했습니다. 가톨릭계 명문 여학교인 성심여자학원은 높은 학비로 유명한 곳이죠.
# 나인뮤지스 이유애린
나인뮤지스 출신 이유애린의 아버지가 대형 로펌 대표라는 소문이 있었지만, 그건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이유애린의 아버지는 사업가입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에는 수천만 원을 호가하는 명품 시계를 차고 찍은 사진과 슈퍼카에 타고 있는 사진들이 많죠.
# 베리굿 태하
태하의 외가는 부산에서 수백억 대 요트 사업을 합니다. 삼촌들은 행글라이더, 카레이서로 스포츠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고 해요.
부모님은 태하가 연예인 되는 것을 3년 동안 반대하셨다고 합니다.
금수저인 줄 몰랐던 아이돌도 많군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