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위력 쩌는 주먹왕 파워

조회수 2018. 12. 11. 18:43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미국 박스오피스|잠잠한 극장가, '주먹왕 랄프 2' 3주 연속 1위
이미지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는 개봉 후 3주 연속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또한 2위 ‘그린치’를 비롯 6위권 내의 모든 영화가 지난주와 같은 순위를 유지했다.

# 2억 5천만 달러 돌파, 뻗어나가는 ‘주먹왕 랄프 2’ 인기

디즈니 애니메이션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가 3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켰다. 세계적 흥행세와 함께 금주 스페인에서도 개봉하며 월드 와이드 수익 2억 5천만 달러를 돌파했다. 개봉 국가 중 현재 가장 많은 수익을 거둔 국가는 중국이다. 지난주 54.5%의 수익 하락률을 보였지만 금주에는 36.9%의 수치로 하락률이 감소된 추세다. 국내에서는 1월 3일(목) 개봉을 앞두고 있다.


# 뒤를 잇는 또 다른 애니메이션 ‘그린치’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목소리 연기를 펼친 애니메이션 ‘그린치’가 지난주에 이어 박스오피스 2위에 올랐다. 멕시코를 포함 9개 국가에서 개봉하며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월드 와이드 수익 3억 달러를 돌파했다. 국내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둔 12월 19일(수) 개봉한다.


# 순위 변동 없이 수익률은 하락
이번 주 북미 박스오피스는 1위에서 6위까지 모든 영화의 순위 변동이 없었다. 각 영화의 수익은 하락했기에 극장을 찾는 관객이 줄어들었음을 말한다. 금주 북미에서 개봉하는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모털 엔진’ 등이 다음 주 극장가에 변화를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유현지 기자


<저작권자(c) 맥스무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