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세 '터미네이터', 슈퍼유전자 손주 자랑

조회수 2020. 5. 22. 10:3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사위는 '가오갤' 크리스 프랫, 딸은 케네디 가문

올해 72세의 ‘터미네이터’ 아놀드 슈워제네거가 손주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출처: 마이데일리DB

그는 최근 지미 팰런의 투나잇쇼와 가진 화상 인터뷰에서 장녀 캐서린 슈워제네거가 올해 여름 출산을 앞두고 있다면서 "빨리 할아버지가 되고 싶다"고 전했다.

출처: 유튜브캡처

슈워제네거는 이혼한 전처 마리아 슈라이버와의 사이에서 장녀 캐서린 슈워제네거를 뒀다. 마리아 슈라이버는 존 F. 케네디 전 대통령의 조카다. 캐러신은 마블 히어로 무비 ‘가오갤’의 크리스 프랫과 결혼했다.


출처: 크리스 프랫 인스타

아놀드 슈워제네거는 "케네디와 슈워제네거, 프랫의 독특한 유전자"를 가지게 될 것이라며 "쿠바 미사일 위기를 해결하고, '프레데터'를 맨손으로 때려 잡을 수 있으며, 공룡을 길들일 수도 있다"고 말했다.


출처: 아놀드 슈워제네거 인스타, 영화 포스터

케네디 전 대통령 재임 시절 일촉즉발의 위기에 올렸던 쿠바 미사일, 아놀드 슈워제네거가 주연을 맡아 호평을 받은 SF 액션 ‘프레데터’, 사위 크리스 프랫이 ‘쥬라기 월드’ 시리즈에서 공룡을 다룬 것을 빗대 ‘슈퍼 유전자’를 자랑한 것이다. 

출처: 디즈니, UPI

지난해 6월 결혼한 이들 부부에게는 첫 번째 아이다. 크리스 프랫은 2018년 이혼한 전처 안나 패리스와의 사이에서 7세 아들 잭을 두고 있다. 그는 최근 아내가 아들 잭을 잘 돌본다면서 위대한 새엄마라고 말한 바 있다.


출처: 크리스 프랫 인스타

한편 크리스 프랫 주연의 ‘쥬라기월드3’는 코로나19 여파로 촬영이 중단된 상황.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이슬라 누블라 섬을 탈출한 공룡들이 세상 밖으로 나온 이후의 시점으로 더욱 스펙터클하고 스릴 넘치는 예측불허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