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휘트니 휴스턴 전 남편의 의심

조회수 2021. 4. 16. 18:3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전처와 딸, 그 사람 때문에 죽었다"
출처: 영화 '보디가드'

세기의 디바 고(故) 휘트니 휴스턴, 그는 지난 2012년 48세의 나이로 비벌리힐즈 한 호텔에서 생을 마감했다.


사인은 코카인 흡입 후 익사로 알려졌다.

출처: 소니뮤직

이날은 공교롭게도 그래미 시상식 전야 파티가 있던 날이었다. 시대를 풍미한 그의 갑작스러운 사망에 많은 팬과 동료들은 큰 충격에 빠졌다.


비극은 거기서 끝이 아니었다.

출처: 영화 '휘트니'

휘트니 휴스턴의 딸 바비 크리스티나 브라운이 3년 후인 2015년 마약 과다 복용으로 욕조에서 의식을 잃은 채 발견돼 뇌사 상태에 빠졌고, 결국 5개월 뒤 22세 나이에 요절했다.

출처: 영화 '휘트니'

그리고 남겨진 사람, 휘트니 휴스턴의 전남편이자 크리스티나의 아빠인 바비 브라운이다.


두 사람은 부부 생활 중 바비 브라운의 상습적인 외도와 폭행으로 불화가 잦았고, 2007년 갈라섰다. 

출처: 바비 크리스티나 브라운 트위터

부부 사이에서 태어난 딸, 휘트니 휴스턴의 유일한 혈육인 크리스티나의 양육권을 두고 진흙탕 싸움을 벌이기도 했다.

출처: 닉 고든 트위터

연달아 벌어진 비극을 겪은 바비 브라운은 지난 13일 바비 브라운은 한 페이스북 와치의 '레드 테이블 토크'에 출연했다. 


이 자리에서 그는 휘트니 휴스턴과 크리스티나가 사망한 게 닉 고든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닉 고든은 휘트니 휴스턴의 양아들이자, 크리스티나의 연인(혹은 남편)이었다.

출처: 트위터
확실해요, 확실해요.

닉 고든이 휘트니 휴스턴과 크리스티나에게 마약을 제공한 것이냐는 질문에 바비 브라운이 한 대답이다.

출처: 닉 고든 트위터
전부인과 딸의 사건 현장에 있던 유일한 사람이죠. 둘 다 같은 방법으로 죽었고요.

바비 브라운은 닉 고든이 두 사람에게 마약을 제공, 이같은 비극을 초래했다고 주장했다.

내 딸과 전처 근처에 있던 젊은 남자에 대한 내 의견이에요. 딸은 학대를 당하는 관계에 갇혀 있었어요. 딸의 삶을 빼앗길 정도로 통제를 했던 남자에게 말이에요.

딸 크리스티나가 닉 고든에 의해 학대를 당했고, 그로 인해 딸이 사망했다고 생각한다는 바비 브라운.


실제 닉 고든은 크리스티나 사망 당시 용의선상에 오르기도 했었다.

출처: '레드 테이블 토크' 캡처

한편, 지난해 11월 아들 바비 브라운 주니어까지 잃은 바비 브라운은 극복을 위해 노력 중이라고.

힘들었죠, 아직도 힘들어요. 매일 생각이 나거든요. 아무것도 할 수가 없었고, 지금도 아무것도 할 수가 없어요. 그래서 되도록 생각하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출처: 닉 고든 트위터

한편, 바비 브라운이 모녀 사망의 원인으로 지목한 닉 고든은 지난해 1월 약물 과다복용으로 사망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