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추천하는 여름 슬라이드

조회수 2020. 7. 1. 11:07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시원하지만 우아하게, 스타일리시한 서머 룩의 완성을 위한 슬라이드를 추천한다.

LOEWE - PERFORATED ANAGRAM MULE

이 레더 슬라이드는 참 로에베스러워요. 가죽의 명가답게 펀칭 디테일로 아나그램 로고를 표현해서일까요? 아니면 로에베의 아이덴티티 컬러라 할 수 있는 탠 컬러를 사용해서일까요? ‘퍼포레이티드 아나그램 뮬’을 데님과 함께 매치하면 심플하지만 완벽한 서머 룩을 완성할 수 있겠어요!

TOD’S – LEATHER SLIDE

강렬한 레드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는 토즈의 ‘레더 슬라이드’는 미니멀리즘의 영향을 받은 페미닌한 곡선이 특징이에요. 두꺼운 실의 핸드 스티치 공법인 ‘산 크리스피노(San Crispino)’ 디테일을 매력적이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라 서머 시즌 그 어떤 착장에도 완벽하게 매치할 수 있어요.

ALAIA BY 10 CORSO COMO SEOUL – FLAT MULE

스웨이드 소재인 알라이아의 ‘플랫 뮬’은 프린지 디테일이 더해져 서머 룩을 세련되게 마무리할 수 있어요. 게다가 이들만의 유니크한 레이저 커팅 기법인 ‘비엔 펀칭’을 더해 소재와 상관없이 더욱 가벼워 보이죠.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라이트한 컬러의 베이지 뮬이라서 더 완벽 하겠어요!

MANOLO BLAHNIK – ILUNA

마놀로 블라닉이 올여름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인 ‘일루나’는 편안한 플랫 형태의 뮬 외에도 5cm의 키튼 힐 디자인도 있어 선택의 폭이 넓죠. 부드러운 실크 소재 스트랩과 영롱하게 빛나는 스퀘어 주얼 장식이 여러분의 발을 더 돋보이게 만들어 줄 거예요.

SALVATORE FERRAGAMO – RHODES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에 페라가모의 시그너처인 골드 간치니 버클 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선사하는 ‘로데스’의 매력을 아시나요? 세련미를 더욱 극대화한 디자인에 클래식한 블랙 컬러가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죠. 휴양지에서 즐기면 더 좋겠지만,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손색없으니 걱정 말아요!

HERMES - AMORE

에르메스의 헤리티지를 엿볼 수 있는 ‘아모레’는 두 개의 대비되는 컬러로 알파벳 H를 교차한 디자인이 특징이에요. 로우 에지(Raw Edge) 가죽이 깔끔하게 커팅 되어 부드럽게 발등을 덮는 형태죠. 신었을 때 더욱 돋보이는 슈즈에요.

게스트 에디터 정윤기

에디터 김원(kw_06@noblesse.com)

디자인 장슬기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