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가을 맞이, 보헤민안 메이크업은 어때요?

조회수 2020. 9. 22. 10:23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퇴폐미 속에 외로움이 깃든 보헤미안의 얼굴.
왼쪽 레이스 장식 블라우스 Iro, 후프 이어링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오른쪽 코걸이와 이어진 이어 커프 Doigté.

Youth Movement

Anastasia Anastasia Beverly Hills Cosmetics by Sephora 래쉬 블랙 볼류마이징 마스카라를 여러 번 덧발라 청키한 속눈썹을 연출한다. 입술에는 브라운 톤의 Estee Lauder 퓨어 컬러 러브 리퀴드 #103을 바르고, 얼굴에 전체에 컬러 메탈 링을 붙여 완성한다.

Nana YSL Beauty 뚜쉬 에끌라 르땡 크림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정리한 뒤 눈두덩과 언더에 브라운 컬러 M.A.C 파우더키스 매트 아이섀도 왓 클라우트를 넓게 펴 바른다. 입술에는 밀크티 컬러의 Lancôme 압솔뤼 루즈 인티마뜨 #274를 바르고 밤을 얹어 촉촉하게 표현한다. 부분부분 아티스트용 타투 스티커와 미니 메탈 링으로 장식한다.

체인 이어 커프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Wild Décadence

거칠어 보이는 피부에 화려한 글리터로 장식 요소를 더한 룩. 피부 표현을 최소한으로 해 자연스러운 느낌을 살린다. 눈 아래에는 밤 타입 Elizabeth Arden 에잇아워 크림을 바르고 실버와 블루, 레드 글리터를 불규칙적으로 올린다. 입술은 투명한 핑크 톤의 Chanel 루쥬 코코 플래쉬 #144로 자연스러운 광택감을 준다.

체크 패턴 니트 톱 Sacai.

Flower on Blue

눈머리부터 눈두덩까지 Huda Beauty by Sephora 파스텔 옵세션즈의 민트 컬러를 얇게 발라 피부 혈관이 비친듯 연출한다. 아티스트용 화이트·옐로 크림으로 눈썹을 덮듯 꽃잎을 그리고, 그 위에 파츠를 붙여 장식한다. 두 뺨은 이어지듯 Huda Beauty by Sephora 파스텔 옵세션즈의 밀크 브라운 컬러를 넓게 발라 그을린 듯 표현한다. 입술은 벽돌 컬러의 Chanel 루쥬 코코 플래쉬 #53으로 은은한 색감을 입힌다.

하이넥 데님 재킷 Iro, 플라워 패턴 스카프 Saint Luxure, 후프 링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Free Spirits

저마다 개성으로 자유를 표현한 보헤미안 감성에서 영감을 받아 물감으로 눈가에 그림을 그리듯 채색했다. Dolce & Gabbana Beauty 솔라 글로우 유니버셜 브론징 드롭을 얼굴 전체에 두드려 태닝 피부를 연출하고, Chanel 레 꺄트르 옹브르 #286 브라운 컬러를 브러시로 찍어 잡티를 표현한다. 눈 주위에는 Make Up For Ever 플래쉬 컬러의 화이트, 옐로, 푸크시아 등으로 장난치듯 불규칙적으로 라인을 그린다. 입술은 핑크 브라운 톤의 Nars 벨벳 매트 립 펜슬로 마무리한다.

레이스 슬리브리스 톱 Loewe by Yoox, 볼드한 체인 이어 커프 Sacai, 코인 펜던트와 핑크 원석, 체인 버튼 네크리스 모두 Ports 1961.

Boho Chic

붉게 채색한 눈 주변과 갈라진 앞머리로 비밀스러우면서 퇴폐적인 느낌을 연출한 룩. 피부는 본래 톤보다 한 톤 어두운 컬러의 Suqqu 누드 웨어 리퀴드 EX로 가볍고 촉촉하게 표현하고, 눈 주변은 레드 톤의 Dior 루즈 블러쉬 #999로 넓게 블렌딩한다. 입체적 느낌을 더하기 위해 광대뼈를 감싸듯 시머한 오렌지 컬러의 M.A.C 아이섀도 파라디스코를 한 번 더 레이어링하고, 입술은 누디한 파운데이션을 묻힌 스펀지로 살짝 두드려 마무리한다.

에디터 이혜진(hjlee@noblesse.com)

사진 김외밀

모델 아나스타샤(Anastasia V), 나나(Nana)

헤어 장혜연

메이크업 이나겸

스타일링 김수정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