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게임 소재 연애시뮬레이션이 있다

조회수 2019. 6. 13. 19:0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실화입니다

미연시의 제국 일본에서 새로운 타이틀이 발표된다. 무려 킹 오브 파이터즈 캐릭터들을 소재로 한 여성향 미연시로, '킹 오브 파이터즈 for GIRLS'.


(그러니까 미소녀 아니고 미소년 연애 시뮬레이션)

'킹 오브 파이터즈 for GIRLS'는 KOF에 등장하는 유수의 미남 격투가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육성 연애 시뮬레이션이다.


공개 발표와 더불어 'KOFG'는 트위터에 공식 계정을 개설하고 일본의 일러스트레이터인 Kuren이 그린 주요 캐릭터의 기념 일러스트 및 공식 사이트 (kofg.net)를 공개했다.

다니던 회사가 망하는 바람에 집과 직장을 동시에 잃은 주인공(플레이어)이 훈련시설 관리인으로 취업하게 되면서 'THE KING OF FIGHTERS'에 출전하는 격투가 쿠사나기 쿄와 만나고, 그들의 매니저가 되면서 함께 대회에 참가하게 된다는 것이 게임의 프롤로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각 캐릭터들로 구성된 팀을 확인할 수 있는데, 쿄, 테리, 료, K', 신세계, 이오리의 6팀으로 총 18명의 캐릭터가 출전할 예정이다. 팀 목록에서 각 구성원 캐릭터들의 신상명세, 담당 성우 등 기본적인 정보 및 캐릭터 일러스트를 미리 감상해볼 수 있다.

1994년 SNK가 처음 출시한 이래 높은 인기를 얻어 온 시리즈인 '킹 오브 파이터즈'. 최근 국내에도 넷마블을 통해 '킹오파 올스타'가 출시되면서 계속해서 인기를 얻어온 바 있다.


'킹 오브 파이터즈 for GIRLS'는 KOF 시리즈의 공식 IP를 이용해 개발되었으며, 여성향 게임으로 개발되는 것은 시리즈 사상 이번이 처음이다.

출시일은 확정되지 않았으나 올해 여름 예정으로, 현지에서는 한두달 내로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국내 출시는 아직 미정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