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플랫 페달 및 트레일 페달 출시

조회수 2020. 5. 20. 11:2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시마노는 통근을 위주로 하는 라이더들에게는 입문용 등급의 PD-EF202, PD-EF205 플랫 페달이 그리고 트레일 라이딩을 위한 PD-ME700 페달이라는 매력적인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시마노의 SPD 시스템은 클립-인 페달에 관한 한 어느 누구나 알고 있는 명칭이지만, 플랫 페달은 시장을 선도하는 상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제 두 종류의 새로운 플랫 페달이 합리적인 가격대의 충분히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PD-EF205 및 PD-EF202 페달은 메탈 소재로, 가벼우면서 (612g 및 512g으로 제공), 낮은 프로파일, 신발과 밀착되는 넓은 면적을 가지고 있어, 산악자전거, 트레킹 그리고 통근용 자전거용의 매력적인 업그레이드 옵션으로 선택될 수도 있고,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된다.

 

두 가지 페달 모두 크고 오목한 플랫폼으로, 신발과의 넓은 접촉 면적과 안정적인 페달링을 위해 크고 오목한 플랫폼을 가지고 있다. PD-EF205는 일반적인 신발을 신고, 캐주얼한 MTB 라이딩이나 시내 라이딩, 트레킹을 위해 폐쇄형의 레진 바디와 안정적인 플랫폼을 갖추고 있다. 반면, PD-EF202 페달은 개방된 형태의 디자인으로 캐주얼이나 스포츠 신발과 함께 전기 산악자전거(E-MTB) 사용에 더 적합하다. 

두 가지 페달 모두 가벼운 알루미늄 바디와 내구성이 뛰어난 크로-몰리 스틸 페달 액슬로 만들어졌으며, 시마노(Shimano)의 상급 모델과 동일한 디자인을 공유하며, 유지보수가 가능한 카트리지 액슬 베어링이 장착되어 있어, 어떠한 자전거에도 오래 지속될 수 있다. 

PD-EF205 페달에는 페달 위의 신발을 보다 잘 잡아줄 수 있는 레진의 마찰 플레이트가 있으며, PD-EF202 페달에는 평편한 신발의 아웃솔(밑창)을 단단히 잡아줄 수 있는 핀이 있다. 색상 옵션에는 클래식한 블랙과 실버 색상에 더욱 더 발랄한 느낌의 레드, 블루, 골드 색상이 포함되어 있다. 

2020년 SPD 페달인 PD-ME700 제품의 출시로, 트레일 중심의 페달이 완성된다.

 

산악자전거 및 전기 산악자전거, 그래블 바이크와 함께 사용하는데 적합한 듀얼-사이드 방식의 ME700 페달은 넓은 플랫폼의 케이지가 있어, 시마노의 올 마운틴(AM, All-Mountain) 신발과 완벽하게 어울리면서, 신발 아웃솔(밑창)과의 결합 및 접촉 부위를 보호한다. 

PD-ME700 페달은 내구성이 뛰어난 알루미늄 바디와 크로-몰리 스틸 페달 액슬로 견고한 라이딩을 위해 설계되었다. PD-ME700은 대부분의 시마노 오프로드 페달과 마찬가지로, 유지 보수의 필요성을 줄여주면서, 카트리지 베어링을 통해 먼지와 습기를 차단한다. 이 새로운 PD-ME700 페달의 무게는 540g으로, SM-SH51 클리트가 함께 제공된다.  

 

각 제품의 소비자 가격은 PD-ME700 55,000 원, PD-EF205 45,000 원, PD-EF202 40,000 원이다. 



글: 편집부
제공: 라이드매거진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