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후, 챌린지 패밀리(Challenge Family)와 파트너십 체결

조회수 2020. 12. 10. 15:1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마트 트레이닝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와후(Wahoo)가 세계 최고의 트라이애슬론 행사 주최사 중 하나인 챌린지 패밀리(Challenge Family)와의 파트너십을 공식적으로 시작했다. 와후는 챌린지 패밀리에 '공식 글로벌 트레이닝 파트너'로서, 3년 계약을 맺고, 지난 12 월 5일(토)에 열렸던 챌린지 데이토나(Challenge Daytona) 2020을 포함하여 전 세계 31 개의 챌린지 패밀리 레이스에 참여할 계획이다. 엘리먼트 라이벌 멀티 스포츠 워치(ELEMNT RIVAL Multisport watch)는 챌린지 데이토나 2020에서 공식적으로 첫 데뷔를 알렸다.

챌린지 패밀리와의 파트너십은 엘리먼트(ELEMNT) 바이크 컴퓨터, 티커(TICKR) 심박계, 키커(KICKR) 스마트 트레이너 그리고 와후 트레이닝 앱인 서퍼페스트(The Sufferfest), 엘리먼트 라이벌(RIVAL) 스포츠 워치까지 포함한, 와후 에코시스템에 대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또한 선수가 레이스 출발 전, 키커 스마트 트레이너와 헤드윈드 팬을 사용하여 스스로 준비할 수 있는 워밍업 및 훈련 구간을 제공한다.

모든 참가자들은 레이스 전, 별도의 전시공간에서 와후의 다양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테스트할 수 있다. 와후 트레이닝 앱을 포함한 키커 스마트 트레이너, 클라임, 헤드윈드 팬, 엘리먼트 사이클링 컴퓨터, 티커 심박계 등 광범위한 와후 하드웨어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 미국 플로리다 주 데이토나에서 열린 시즌 개막 이벤트부터 시작되었고, 철인 3 종 경기의 전설 리오넬 샌더스(Lionel Sanders), 영국의 올림픽 선수인 알리스테어(Alistair) 및 조나단 브라운리(Jonathan Brownlee) 형제, 미국의 트라이애슬론 선수인 헤더 잭슨(Heather Jackson)과 호주의 사라 크로울리(Sarah Crowley)가 참여했다. 

챌린지 패밀리와의 공식 파트너십 발표 전, 출시된 엘리먼트 라이벌 스포츠 워치는 이 곳에서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멀티 스포츠 워치 카테고리에 처음으로 진입한 엘리먼트 라이벌 워치는 엘리먼트 사이클링 컴퓨터와 동일한 설정방식, 사용이 쉬운 플랫폼 및 모바일 앱을 사용한다. 엘리먼트 라이벌은 모든 달리기, 자전거 및 수영 측정 항목을 추적하고 티커X 심박계와 함께 사용하면, 고급 달리기 역학을 추적할 수도 있다. 운동 후의 데이터는 와후 컴패니언(Wahoo Companion) 앱에서 활용할 수 있으며, 트레이닝 픽스(TrainingPeaks) 및 스트라바(Strava)처럼, 다른 플랫폼에도 자동 업로드가 가능하다. 또한 ANT+ 및 블루투스 센서로 연동되어, 키커 스마트 트레이너를 제어할 수도 있다.

새로운 파트너십에 대해 와후의 CEO 인 마이크 새터니아(Mike Saturnia)는, “향 후, 몇 년 동안 챌린지 패밀리와 협력하여 많은 트라이애슬론 선수들을 레이스 현장에 소개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다. 와후는 선수들을 정말 소중하게 생각하는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은 것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또 다른 레이스의 스타트 라인에 서게 될, 프로와 아마추어 선수들을 지원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챌린지 패밀리의 CEO 인 욜트 블램(Jort Vlam)은 “와후는 운동 선수에게 완벽하게 초점을 맞추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것은 챌린지 패밀리의 기준과 정확히 일치하는 것이며, 운동 선수에 관한 모든 것이다. 와후 덕분에 선수들은 각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레이스를 준비할 수 있게 되었다. 최근 와후는 선수들이 수영, 사이클링 및 달리기 훈련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멀티 스포츠 워치인 엘리먼트 라이벌의 출시와 함께 키커 스마트 트레이너 활용하여, 가능한 최상의 방법으로 모든 실내 운동을 완료할 수 있게 되었다. 와후 브랜드에 익숙하지 않은 선수들이라 할지라도, 챌린지 패밀리의 모든 이벤트에서 이 아름다운 브랜드를 알게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챌린지 패밀리(Challenge Family)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글로벌 트라이애슬론 시리즈 중 하나이다. 27 개의 국가에서 약 40 개의 중/장거리 코스와 함께 전 세계 철인 3 종 경기의 모습을 변화시키고 있다. 챌린지 패밀리의 레이스는 상징이 될 수 있을 만한 목적지와 멋진 코스로 다른 레이스와 차별화된다. 모든 연령과 등급의 선수들에게 일생일대의 레이스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춘 챌린지 패밀리 레이스는 영감을 주는 스포츠의 모든 감정과 짜릿함을 제공하여,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한다. 챌린지 패밀리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https://www.challenge-family.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라이드매거진 편집부
제공: 라이드매거진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