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언제 어디서든, 시선강탈 바캉스 메이크업

조회수 2018. 7. 24. 13:56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뷰티 유튜버 쏭냥과 함께한 도시&휴양지 메이크업

기다리고 기다리던 힐링 타임, 바캉스 시즌이 돌아왔다. 공부, 일은 잠깐 스톱! 휴양지, 도시 등 다양한 여행지로 떠날 준비를 하고 있다면 지금 바로 이 메이크업에 주목하자. 휴양지 무드에 걸맞는 오렌지 컬러를 이용한 트로피컬 메이크업부터 도시에 걸맞는 고급스러운 딥 브라운 메이크업까지. 뷰티 유튜버 쏭냥과 함께 여행지 어디에서든 하루 종일 예쁘고 아름다워 보일 수 있는 바캉스 메이크업을 배워보자.

HOW TO

1. 무더운 휴양지에서 공들여서 한 화장이 쉽게 무너지지 않도록 매트한 타입의 베이스 아이템을 선택하자. 촉촉하게 발리지만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새미 글로우 쿠션을 사용해 얼굴 전체에 얇게 펴 바른다.

HOW TO

1. 상큼한 오렌지 핑크 컬러의 섀도를 눈두덩과 언더 삼각존에 넓게 펴 바른 다음, 은은한 골드 펄이 들어간 핑크 컬러의 섀도를 눈두덩 중앙에 덧발라 포인트를 더한다.

2. 워터프루프 타입의 브라운 펜슬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눈 점막을 채우고 라인은 눈 모양에 맞춰 도톰하게 빼 그린다.

HOW TO

1. 뷰러를 이용해 속눈썹을 컬링한 다음, 브라운 컬러의 마스카라를 사용해 속눈썹을 뿌리부터 위로 올리듯 여러 번 덧바른다. 언더 속눈썹은 핑크 컬러의 마스카라를 덧발라 포인트를 준다.

HOW TO

1.  헤어톤과 동일한 브라운 계열의 아이브로를 이용해 눈썹 본연의 모양에 맞춰 일자로 그린다.

2.  아이브로와 같은 컬러의 브로 마스카라를 이용해 눈썹 시작점은 결을 살려서 위로 쓸어 올리고 눈썹 중간과 끝부분은 가로로 쓸어 눈썹 모를 브라운 컬러로 물들인다.

HOW TO

1. 오렌지 레드 컬러의 크림 블러셔를 애플존에서 광대까지 동그란 모양으로 손을 사용해 톡톡 펴 블렌딩한다.

HOW TO

1. 레드 컬러의 매트한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바르고, 안쪽에 한 번 더 바른다.

2. 화려한 골드 빛이 감도는 핑크 섀도를 립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한다.

HOW TO

1. 밝은 베이지 컬러의 섀도와 옅은 브라운 컬러의 섀도를 섞어 쌍커풀 라인과 언더라인 전체에 얇게 발라 음영을 넣는다.

2. 딥 브라운 컬러의 섀도를 얇은 브러시를 이용해 눈 중앙부터 눈꼬리까지 얇게 덧바른 다음, 언더 눈 앞꼬리부터 삼각존까지 발라 또렷하면서 깊이감 있는 눈매를 표현한다.

HOW TO

1. 블랙 컬러의 펜슬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눈꼬리는 고양이 눈매처럼 사선으로 올리듯 날렵하게 위로 빼 그린 다음, 언더 속눈썹 라인을 따라 언더 점막도 채운다. 여기서 놓치지 말아야 할 포인트는 언더 뒷 꼬리는 살짝 틈이 보이도록 채워 시원한 눈매를 연출하는 것.

2. 속눈썹을 뷰러로 컬링 한 다음 마스카라를 여러 번 덧발라 볼륨감 있는 속눈썹을 연출한다.

HOW TO

1. 파우더 타입의 브라운 아이브로를 사용해 눈썹 산을 살린 아치형 모양으로 그리되, 본연의 눈썹 모양 길이 보다 길게 그린다. 눈썹꼬리는 사선으로 날카롭게 빼 그린 다음 스크류 브러시를 사용해 눈썹 결에 묻은 파우더를 정돈한다.

HOW TO

1. 브러시를 이용해 옅은 브라운 컬러와 집은 브라운 컬러의 섀딩을 섞어 코 양옆을 H모양으로 음영을 넣어 날렵한 콧대를 연출한 다음, 양옆 볼에서부터 턱까지 이어지도록 음영을 넣어 갸름한 볼을 표현한다.

2. 골드 빛이 감도는 하이라이터와 핑크 베이지 컬러의 하이라이터를 브러시를 이용해 적당량 섞어 이마 중앙, 턱, 광대, 콧대 부위에 볼륨감을 더해 입체감을 표현한다. 여기서 포인트는 콧망울 윗부분에 섀딩을 사용해 음영을 넣었던 부분은 빼고 콧망울의 동그란 모양을 따라 볼륨감은 주는 것.

HOW TO

1. 매트한 타입의 레드 립스틱을 입술 중앙에 진하게 발색한 다음 면봉을 이용해 바깥쪽으로 갈수록 옅어지도록 그러데이션한다.

EDITOR|박시온

PHOTO|윤그림

DESIGN|김효선

MODELㅣ쏭냥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