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스타킹 벗기 전 시원하게 밀자! 자극 없이 촉촉한 보디 스크럽

조회수 2021. 3. 16. 11:30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하얗게 들뜬 보디 각질 자극 없이 한방에 제거 성공!!

왜 보디 피부는 겨울에 문제가 더 많이 생길까요?

이유를 간단히 정리해보자면,

☑첫 번째 긴 외투로 가려져 눈에 보이지 않으니 관리가 소홀함

☑두 번째 보디 피부는 건조한 환경에 유난히 취약함

☑세 번째 두꺼운 옷과 침구 때문에 통풍이 잘되지 않음


위의 세 가지 조건은 피부 문제를 인지하고 있어도 겨우내 덮어놓고 모른척하기에 좋은 조건이기도 해요. 하지만 더이상 미룰 수 없을 때가 됐어요. 혹독한 코로나 겨울에도 봄은 오고 있답니다.

겨울이 되면 건조한 실내 환경으로 피부는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각질을 두껍게 하고 피지를 많이 분비합니다.

부위별 피지 분비량을 비교해 보면 얼굴에 비해 팔과 다리가 더욱 쉽게 건조해질 수밖에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상체의 경우 눈에 보이지 않고 손이 닿지 않는 등은 관리가 잘 안될 수밖에 없는 조건이고요.

겨울철 보디 피부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해요. 일주일에 한 번 정도 스크럽으로 노폐물과 피지를 관리하고 꼼꼼하게 보습 케어를 해주는 것만으로 충분하거든요.

EDITOR’S REVIEW

물기가 없는 몸에 스크럽제를 덜어 부드럽게 롤링하면 젤 타입 제형에서 점점 오일 제형으로 변하는데 제형이 살살 녹으면서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주더라고요~ 물을 살짝 더해주면 우유로 마사지하듯 밀키한 제형으로 변하는데 마사지도 같이 할 수 있어서 다리 부기 빼는데도 좋았어요! 우선 알갱이가 거의 느껴지지 않아서 '스크럽 맞나?' 생각할 정도로 자극 없이 순했어요. 물로 헹구고 만졌을 때 미끈함과 촉촉한 마무리감이 특히 마음에 들었고요. 눈 감고 문지르면 아기 피부를 만지고 있다는 착각이 들 정도!! 여름에는 따로 보디 크림을 바르지 않아도 보들보들하게 유지될 거 같아요. 등드름 때문에 문지르면 피부가 따끔따끔했는데 이 제품은 마찰 자극이 없어서 통증이 있는 등드름 케어에 추천해요!


추천 타입

스크럽 입자가 작아 피부 마찰로 인한 자극에도 예민하게 반응하는 극민감성 보디 피부

EDITOR’S REVIEW

단단하고 큰 설탕 알갱이가 들어있는 하드한 스크럽이에요. 물에 금방 녹지 않아서 굳은 각질까지 여러 번 문질러 제거할 수 있어요. 근질근질했던 몸을 개운하게 스크럽할 수 있어 평소 때 미는 걸 좋아하는 분들도 만족할 정도로 아주 시원해요! 스크럽할 때 올라오는 향이 독특한데 달달한 바닐라 향에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톡 쏘는 상큼함이 묻어 있어요. 그 두 향기의 조화가 샤워할 때 기분 좋게 만들어줘서 특히 마음에 들었어요~ 약한 부위에는 물을 많이 묻힌 후 사용하고 각질이 두꺼운 발뒤꿈치와 팔꿈치는 물을 조금만 묻혀 문지르면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알갱이는 하드하지만 물로 씻어낸 후에는 아주 부드러운 피부결을 만날 수 있답니다.


추천 타입

개운한 사용감에 묵은 각질까지 한번에 제거하고 싶은 건강한 피부

EDITOR’S REVIEW

물기가 없어도 거품이 잘 나는 샤워젤 같은 스크럽제예요. 스위트 아몬드 껍질 가루가 각질을 제거해 주는데 물에 녹지 않기 때문에 거품이 올라와도 스크럽이 잘 되더라고요! 입자가 작지만 알갱이가 고스란히 느껴지기 때문에 문지르면 굉장히 시원해요. 물로 헹굴 때까지 그대로 남아 있기 때문에 거품이 생기기 전과 거품이 생긴 후 두가지 다른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답니다. 아몬드 꽃의 향긋한 향기가 풍부하게 올라오고 샤워 후에도 오래 남아 있어요. 거품이 많이 올라오기 때문에 데일리 샤워 클렌저로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아몬드 오일이 함유돼서 그런지 샤워 후에 로션을 따로 바르지 않아도 피부가 촉촉하고 탱탱해요.


추천 타입

스크럽의 개운한 사용감과 샤워젤의 풍부한 거품을 함께 느끼고 싶은 건성 피부

EDITOR’S REVIEW

지금까지 봐왔던 스크럽 제형과 다른 크림 타입의 스크럽이에요. 크기가 다른 곡물 알갱이들이 섞여 있는데 문질렀을 때 자극감이 크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크림 타입이어서 제형이 흐르지 않고 단단한 편인데 물에 닿으니 부드럽게 풀어지더라고요. 사용법에 따라서 스크럽을 피부에 도포하고 1분 기다린 후 문질렀더니 그냥 사용했을 때보다 훨씬 부드럽게 문질러지고 촉촉했어요. 착각인지 모르겠는데 스크럽 후에 보면 피부가 반 톤 정도 밝아진 것 같았어요.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있어서 보습만 기대했는데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함께 느낄 수 있는 1석2조 스크럽이에요.


추천 타입

샤워 후 부드럽고 뽀얀 피부를 원하는 건성 피부

EDITOR’S REVIEW

이 제품은 앞서 본 제품과 달리 보디 워시에 스크럽 효과를 더했어요. 보디 워시라 제형이 묽어서 손으로 문지르는 것보다 샤워 볼을 사용하는 게 더 편해요. 거품도 많고 샤워볼을 사용해서 그런지 사해 소금과 식물유래 스크럽이 함유되어 있어도 각질이 밀려나간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어요. 그만큼 문질러도 피부에 부드럽게 닿고 거품이 많아서 사용하기 간편하고 스크럽 시간도 많이 단축할 수 있어요. 한번에 각질을 싹 씻어내기 보다 데일리로 사용하면서 조금씩 조금씩 각질 케어하기 딱 좋은 제품이에요. 아로마틱 블랙 로즈향이 풍부하게 올라와서 향기 테라피까지 느낄 수 있답니다. 


추천 타입

보디 스크럽을 처음 하는 입문자와 스크럽 시간을 줄이고 싶은 모든 피부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