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의 철저한 자기 관리, 탄탄 몸매+꿀피부 유지 비결 4

조회수 2019. 12. 13. 16:1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자기 관리 끝판왕 '한혜진'의 뷰티 시크릿 4

철저한 자기 관리로 많은 이들의 워너비로 꼽히는 셀럽들! 


그중에서도 한혜진은 시간을 거스르는 동안 미모와 세월이 흘러도 한결같은 탄탄한 바디라인을 뽐내 연예인들도 부러워하는 워너비 오브 워너비로 손꼽힌다.


‘자기 관리 끝판왕’ 한혜진이 그간 방송과 자신의 SNS를 통해 틈틈이 공개한 자기 관리 비결을 정리해봤다. 


한혜진의 뷰티 시크릿을 살펴보고 한 살 더 먹기 전에! 건강한 자기 관리 습관을 몸에 익혀보자.


TIP 1 건조할 틈 없이 ‘3초 보습’

세월이 가장 눈에 띄게 나타나는 피부야말로, 얼마나 철저한 자기 관리를 해왔는지의 반증이 아닐까.


한혜진은 결점 없이 매끈한 꿀 피부를 소유한 연예계 대표 피부 미인이다. 촉촉한 피부의 비결은 무엇인지, 대체 어떤 화장품을 쓰는지, 늘 코덕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러한 한혜진이 최근 자신의 SNS에 애정하는 미스트를 추천해 코덕들의 관심을 모았다. 가죽 케이스로 한층 고급스러워진 패키지를 자랑한 이 뷰티템은 바로, ‘한혜진 미스트’, ‘3초 보습템’, ‘승무원 미스트’로 입소문 난 달바의 ‘미스트 세럼’!


달바 미스트 세럼은 화이트 트러플 세럼 층과 식물성 오일 층의 황금 비율로 수분 증발 현상 없이 피부에 수분 막을 생성해줘 시즌리스 코덕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는 잇템이다. 


토너, 세럼, 오일, 미스트 등으로 언제 어디서든 빠르고 간편하게 보습을 줄 수 있으며,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겟할 수 있다.


고영양 미스트 세럼으로 건조할 틈 없이 철저하게 피부 관리를 하는 한.혜.진.

뷰티 업계에서 가만둘 리가 없다!!

최근 한혜진은 방송에서 자신의 애정템으로 공개하기도 했던 달바 ‘미스트 세럼’의 광고 모델로 발탁돼 광고 촬영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달바의 첫 모델이 된 것!!

이날 방송에서 그는 베테랑 모델답게 아름다운 자태와 노련한 포즈로 현장 분위기를 압도했다. 


블랙 드레스를 입고 파격적인 콘셉트로 촬영된 이번 광고 영상은 지난 6월,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화제를 불러일으킨 한 잡지 화보만큼이나 반응이 폭발적이다.  


철저한 자기 관리로 유지하고 있는 무결점 피부와 완벽한 바디라인, 여기에 한혜진 특유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가 어우러져 또 한 번 업계와 팬들을 들썩이게 했다. 


TIP 2 밥 대신 ‘탄단 주스’

한혜진은 오랜 모델 생활로 평소에도 철저하게 식단 관리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무작정 굶는 것이 아니라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만들어 먹는다. 

가장 많이 알려진 한혜진의 다이어트 푸드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했던 ‘탄단 주스’다. 


닭가슴살, 바나나, 견과류, 케일 파우더, 계핏가루를 물에 섞어 믹서기에 갈아 만든 탄단 주스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식이섬유 성분이 고루 들어가 있어, 밥 대신 먹는 성수기 다이어트 식단으로 제격이다. 


(이때 열량이 높은 우유보다 물을 넣는 것이 포.인.트.) 


화보 촬영이나 패션쇼가 없는 평소엔 보통 자유식으로 1식을 먹고, 나머지 2식은 탄단 주스나 찐 고구마, 샐러드 중심의 저칼로리 식단으로 먹는 것을 꾸준히 지키고 있다고 한다.


TIP 3 운동복 입고 자기

한혜진은 근력 운동 2시간, 유산소 운동 1시간 등 매일 3~4시간은 운동하는 데 할애한다.  


이런 그가 운동할 마음을 굳게 먹었지만, 집 밖을 나서는 게 귀찮아 작심삼일 되고 마는 다이어터들의 비애를 알 리가 있을까 싶은데..!

최근 방송에서 한혜진이 운동 습관을 들이기 힘든 이들을 위한 팁을 공개했다. 다음 날 아침 망설일 틈 없이 운동하러 나갈 수 있도록 ‘운동복을 입고 자는 것’이다.


편안한 옷차림 덕분에 되레 늦잠을 자게 되는 것은 아닐까 싶지만, 1일 1운동 습관을 꾸준히 지키고자 하는 한혜진의 의지가 한껏 느껴진다. 


TIP 4 물보다 ‘히비스커스’

마시는 물 또한 남다르다. 

평소 마실 물을 따로 싸서 다닌다는 한혜진. 즐겨 마시는 차로 ‘히비스커스’를 소개한 바 있다. 한 프로그램에서 피자를 만들 때도 물 대신 히비스커스 차를 섞어 반죽하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인 ‘히비스커스’는 하이드록시시트릭산(HCA)이 체중과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을 주고, 비타민, 구연산, 필수지방산, 여러 미네랄 성분이 들어 있어 체지방 감소, 혈관 질환 예방, 해독, 스트레스 완화 작용을 한다.  


휴대가 간편한 분말을 가지고 다니며 물에 타 마시면, 한혜진처럼 물 한잔을 마셔도 몸을 위한, 건강한 물을 마시는 습관을 들일 수 있다! 

출처: 달바 제공

먹는 것부터 바르는 것 하나까지

허투루 고르는 법이 없는 한혜진★


몸매도 피부도 자기 관리가 철저한

한혜진의 뷰티 시크릿을 참고해

오는 2020년엔 더욱

건강하고 균형 잡힌 라이프를 즐겨보자! 

이소희 기자 


Sponsored by. 달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