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세계 정상급 모터바이크 레이서들과 함께 질주하는 티쏘

조회수 2021. 3. 26. 13:4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스위스 시계 브랜드 티쏘(TISSOT)가 오는 4월 2일부터 4일까지 카타르 도하 로세일 국제 서킷에서 열릴 2021 모토GP™ 월드 챔피언십(2021 MotoGP™ World Championship) 대회의 공식 타임키퍼이자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합니다. 티쏘 그랑프리 도하(TISSOT Grand Prix of Doha)로 이름 붙여진 이번 대회 및 2021년 모토GP™ 레이스 시즌을 기념해 티쏘가 티-레이스(T-Race) 라인에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 2021년 티-레이스 리미티드 에디션

2001년부터 모토GP™의 공식 타임키퍼로 지정된 티쏘는 지난 20여 년간 모토GP™가 주관하는 수많은 모터바이크 대회에서 활약했습니다. 그리고 모터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시계를 제작해 거의 매년 새롭게 선보였는데요. 티쏘가 공식 후원하는 앰버서더이자 챔피언에 헌정하는 의미를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도 꾸준히 이어졌습니다. 특히 바이크 헬멧을 형상화한 개성 강한 제품 패키지도 화제를 모으며 시계애호가들의 관심을 모았는데요. 올해도 어김없이 두 명의 세계적인 선수와의 파트너십을 모토GP™ 테마와 함께 기념하고 있습니다. 

2021년 새롭게 선보이는 티-레이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스페인 출신의 모터사이클 레이서로 125cc, 모토2, 모토GP™ 세 카테고리에서 8개의 월드 챔피언 타이틀을 보유한 마크 마르케스(Marc Márquez)와 스위스 출신의 레이서로 모토2 카테고리에서 빛을 발하는 토마스 루씨(Thomas Luthi) 두 세계적인 선수와 협업한 결실입니다.

오토 크로노와 쿼츠 크로노 형태로 선보이며 공통적으로 브레이크 디스크 모양의 블랙 베젤을 채택하고 다이얼 및 스트랩에 모토GP™ 및 도하 그랑프리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 액센트를 더해 스포티한 디자인을 강조합니다. 그리고 다이얼 외곽에는 평균속도를 계측할 수 있는 타키미터 눈금을 프린트했습니다. 또 재미있는 점은 한정판 수량인데, 마크 마르케스 에디션은 1993년생인 마크 마르케스를 기념하는 의미에서 전 세계 1,993피스 한정 출시하고, 토마스 루씨 에디션은 레이스 출전시 등 넘버로 12를 사용하는 토마스 루씨를 기념하는 의미에서 1,212피스 한정 출시해 눈길을 끕니다. 

티쏘 더현대 서울 매장 전경

티쏘 코리아 관계자에 따르면, 2021년 티-레이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총 4가지 베리에이션이 한국 시장에 소개될 예정이며 각각 단 20피스씩만 수입되어 2월 말 오픈한 서울 최대 규모의 백화점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 위치한 티쏘 단독 매장(Tel. 02-3277-0822)에서 독점적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평소 모터스포츠 특히 바이크 레이싱에 관심이 많고 티쏘 모토GP™ 한정판 시리즈의 유니크한 패키지를 탐내셨던 분이라면 도하 그랑프리 개막 시즌에 맞춰 국내에 소량 한정 출시하는 2021년 티-레이스 신제품에 주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