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예쁜 소녀

조회수 2016. 2. 16. 15:4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2005년 생 크리스티나 피메노바
출처: 보그코리아
금발에 파란 눈, 오밀조밀 예쁜 이목구비. 10살 소녀의 미모가 이 정도라면 믿으시겠어요?
출처: 보그코리아
세상에서 가장 예쁜 소녀로 알려진 크리스티나 피메노바. 이래봬도 2009년에 데뷔한, 경력 7년차 베테랑 모델이랍니다.
출처: 보그코리아
누굴 닮아 이렇게 예쁠까요? 아빠는 러시아 축구 국가대표팀에서 활약하며 2002년 월드컵에 출전했던 축구 선수, 루슬란 피메노프. 엄마는 전직 모델 글리케리야 시로코바.
출처: 보그코리아
모델이었던 엄마 덕분에 어린 나이에 모델 학교를 다녔고 3살때부터 모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출처: 보그코리아
아르마니, 로베르토 카발리, 펜디, 베네통 등 캠페인 광고에 모델로 섰습니다.
출처: 보그코리아
디스퀘어드2 광고에서 성인 모델 수준의 표정과 포즈를 취한 크리스티나.
출처: 보그코리아
워킹도 수준급!
출처: 보그코리아
이번에 모델 에이전시 ‘LA models’, ‘New York Models’와 계약을 맺으면서 본격적인 모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출처: 보그코리아
엄마 글리케리야가 운영하는 크리스티나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현재 130만 명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습니다.
출처: 보그코리아
글리케리야는 크리스티나가 침대에 누워있거나 비키니를 입은 사진을 게시해 비판을 받았던 적이 있습니다. 그녀는 “이 사진에서 성적인 것만을 찾는 소수성애자들은 병원에 꼭 가야 한다”며 네티즌을 향해 강력하게 대응했습니다.
출처: 보그코리아
역시 아이는 아이답게! 꼬마 숙녀 크리스티나, 이대로만 어여쁘게 쑥쑥 자라길!
<CREDIT>
에디터: 오수지
포토: Courtesy Photos, Splash News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