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 취향 저격하는 센스 있는 집들이 선물 6

조회수 2022. 1. 3. 11:22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신혼부부를 위한 금액대별 집들이 선물을 골라보자


신혼부부의 집들이 선물이나 결혼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여기에 집중하시라. 가격대별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선물을 선별했다. 가격이 부담된다면 친구들과 함께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 주는 사람도 좋고 받는 사람은 더 행복한 결혼 선물 뭐가 좋을까?

10~20만 원대

일리 캡슐커피머신
일리 프린시스 Y3.2
17만 9천 원

출처: 일리 홈페이지

보통 커피머신을 선물한다면, 간편한 캡슐 커피머신을 많이 선택한다. 요즘 핫한 캡슐 커피 머신인 일리는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아기자기한 사이즈와 인테리어용으로도 좋은 매력적인 디자인, 가격 대비 우수한 기능까지 그야말로 커피머신계의 작은 거인이다.  
큰 컵, 작은 컵 모두 편리하게 올려 사용할 수 있도록 2단 받침대를 제공하고, 물받이 부분과 캡슐 수거 트레이까지 모두 분리할 수 있어 세척도 쉽다. 또한, 컵을 올려두면 미리 컵을 따뜻하게 데워주어 따뜻한 커피를 제대로 맛볼 수 있다. 15분 미사용 시 자동으로 전원도 차단된다.  
컬러는 화이트, 블랙, 라이트 블루 레드 4가지가 있다. 화이트 컬러는 인기가 많아 다른 컬러에 비해 구하기 어렵고 가격이 더 비싼 편이다. 직구로 구매할 경우 저렴하게 살 수 있지만 1년 무상수리는 받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다. 공홈 가격은 17만 9천 원. (캡슐 커피 머신을 구매하면 웰컴 캡슐 14개를 샘플로 받아 볼 수 있다.)

하우쎈 침구 살균 청소기
HV-570KR
34만 8천 원

출처: 하우쎈 홈페이지

'침구 청소기가 굳이 필요한가?'라는 생각이 들겠지만, 점차 번식하는 침구 속 진드기를 모른 체할 수 없다. 특히, 봄과 가을에는 침구 관리를 필수적으로 해주어야 한다. 매일 햇빛에 내놓을 수 없으니 일주일에 2번 정도는 침구 청소기로 먼지를 제거하는 것이 좋다. 새롭게 시작하는 신혼부부에게 침구 관리를 위한 청소기는 최고의 선물이 아닐까.  
하우쎈의 침구 살균 청소기는 7단계 알레르기 케어 시스템으로 단계별로 침구 청소를 할 수 있다. 습기와 미세먼지까지 제거가 가능하며, 청소기를 돌려도 이불이 밀리거나 빨리지 않는 흡착 방지 롤러가 있어 편안하고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하우쎈의 침구 살균 청소기는 모든 패브릭 제품에 사용할 수 있다.  
컬러는 메탈 블랙 한 가지며 공홈 가격은 34만 8천 원이지만, 최저가는 20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침구 청소기는 5만 원부터 40만 원대까지 다양한 브랜드가 있으니 참고하자.

30~40만 원대

휴롬 원액기 디바S
H-100S
35만 9천 원

출처: 휴롬 홈페이지

출근 전 아침 대신 건강 주스를 마시도록 도와주는 건 어떨까. 분명 과일을 챙겨 먹기 위해 박스째 사다 두고 처치 곤란으로 버리는 일이 생길 것이다. 이럴 때 원액기를 활용하면 빠르고 간편하게 건강 주스를 만들 수 있다. 아침 대신 건강 주스라도 한 잔씩 챙겨 먹도록 신혼부부를 도와주자.  
휴롬 원액기 디바 S는 기존 모델 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되었다. 디자인은 슬림 해져 공간도 크게 차지하지 않는다. 필터는 주스 필터와 스무디 필터, 아이스크림망 등이 있어 다양한 재료를 활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손쉽게 세척할 수 있어 귀차니즘 부부에게 딱이다.  
컬러는 블랙펄, 비비드 레드, 파스텔 크림 3가지가 있으며 공홈 가격은 35만 9천 원이다.

패리티 캐리어
28인치 & 20인치 Set
45만 원

출처: 패리티 홈페이지
출처: 패리티 홈페이지

신혼여행을 앞두고 있거나 여행을 좋아하는 신혼부부에게 특별한 캐리어를 선물해보자. 캐리어는 자고로 내구성이 좋아야 하고, 많이 수납할 수 있어야 하며, 디자인까지 완벽해야 한다. 패리티 캐리어는 이러한 면을 모두 충족시키는 훌륭한 제품이다.  
패리티 캐리어는 위탁 수화물 사이즈에 걸리지 않으면서 최대한 많은 짐을 넣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세상에서 가장 많이 넣을 수 있는 캐리어’ 답게 28인치 캐리어를 기준으로 105리터를 수납할 수 있어 일반적인 28인치 캐리어보다 20% 정도 더 많은 짐을 넣을 수 있다. 짐이 많은 신혼부부에게 안성맞춤이다. 게다가 깔끔한 디자인과 감성적인 컬러감이 매력적이다.  
에디터의 마음을 사로잡은 기능은 캐리어에 내장형 저울과 브레이크가 있다는 점이다. 내장형 저울을 통해 짐의 무게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수화물 무게 때문에 조마조마 하지 않아도 된다. 또한, 대중교통 이용 시 브레이크 버튼을 누르면 캐리어가 고정이 되어 자유롭게 손을 이용할 수 있고, 한눈파는 사이 캐리어를 도둑질 당할 위험도 줄었다. 여행하며 불편했던 부분을 기능적으로 해소시켜주는 셈이다.  
컬러는 민트, 아이보리, 오렌지 레드, 네이비, 블랙이 있다. 가격은 28인치와 20인치 구성으로 45만 원이다.

40~60만 원대

플레이스테이션 4 PRO 1TB
CUH-7218BB01
49만 8천 원

출처: 플레이스테이션 홈페이지

게임을 사랑하는 신혼부부라면 플레이스테이션은 필수 템이다. 부부가 함께 시간을 보내라는 의미의 선물이니 한 사람만 좋아한다면 고민해볼 것.  
플레이스테이션 4는 기본과 프로 2가지가 있고, 화질에 차이가 있다. 기본과 프로 모두 1TB와 2TB 두 가지가 있으며 용량에 따라 가격 차이가 있으니 참고하자. 센스 있게 듀얼쇼크와 게임팩도 함께 구매하면 완벽한 결혼 선물이 되지 않을까.  
컬러는 글레이셔 화이트와 제트 블랙이 있다. 가격은 49만 8천 원. 세일 기간을 이용하면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LG 시네빔
PF50KS
69만 9천원

출처: LG 전자 홈페이지

집순이, 집돌이 부부를 위한 빔 프로젝터 선물은 어떨까? 빔 프로젝터 하나면 집이 곧 극장이 된다. 만족스러운 성능과 부담이 덜한 가격대로 출시된 LG 시네빔 PF50KS은 가성비 좋은 미니 빔 프로젝터로 유명하다.  
가벼운 무게와 손바닥 크기의 깔끔한 디자인이 휴대용으로도 딱이다. 무엇보다 큰 스크린에서도 Full HD 고화질을 볼 수 있어 생생하고 현실감 넘치는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블루투스로 쉽게 연결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니 이보다 좋은 선물이 있을까.  
컬러는 화이트 한 가지로 가격은 69만 9천 원이다. 가격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가격차이가 꽤 크니 최저가로 구매하자.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