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가성비좋은 베트남 나트랑 여행

조회수 2020. 2. 18. 22:27 수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그냥 따라하기만 하면 되는 여행정보



위시빈 여행작가 _ 프로여행가



여행타입 _ 가족여행 

방문명소 _ 18곳

여행비용 _100만원


설연휴 나트랑 여행을 잡고보니, 뗏기간이라 문닫는 가게도 많다고 해서 걱정했는데가격만 좀씩 비싸질뿐이지 불편함없이 여행하고 왔습니다. 사람도 많더라구요. 


아래 경비는 뗏기간이라 평소보다 비싼점 감안해주세요.


깜란 국제공항
새벽 2시경 도착예정이었으나 비행기가 연착되어 훨씬 늦은시간에 도착했습니다. 뗏기간이고 새벽이라 혹시나하고 걱정되어 미리 픽업신청해뒀습니다.

새벽에도 공항내부 유심, 환전 다 오픈해있으니 걱정안하셔도 될듯하며 공항내부 환전은 당연히(?) 환율이 별로라서, 정말 최소한의 금액만 하고 빈펄 호텔에서도 환전이되니 그렇게 하는게 좋을듯합니다.

빈펄랜드 나쨩
케이블카를 이용하지않고 카트로 빈펄랜드를 갈수있다는게 혼째섬안 리조트들의 가장 큰 장점.
입장하기전에 어디를 먼저갈지 정하고 동선을 짜두는게 좋다. 아래 빈펄랜드 운영시간 및 쇼 시간을 참고해서 짜면 좋을듯
빈펄랜드 운영시간
워터파크: 09:00~18:00 / 아쿠아리움 09:00~19:00/ 놀이동산 09:00~21:00(금~토는 10시까지)
동물원 09:00~17:30/식물원 10:00~18:00(토,일,공휴일 9시부터)
쇼 시간
돌고래쇼 10시반, 2시
인어공주쇼 11시, 3시
대관람차 10시~19:25 운영 (나트랑 일몰시간 17:40)
식물원, 동물원을 둘러보았는데 너무 예쁘게 잘 꾸며져있었다. 서울대공원보다 동물들을 가까이서 볼수있고 조경 등을 잘해놔서 산책할맛났다.
빈펄랜드 놀이공원이 애들용 놀이기구가 많아서 (알파인코스터를 빼고) 막상 별로 탈게없다고 생각했는데 나머지 워터파크, 동물원, 식물원은 대만족

빈펄 리조트 나트랑
빈펄 나트랑베이 다좋았는데 저녁이 좀 아쉬웠다. 우리는 공항에서 새벽에 바로온탓에 마트에서 장봐오지도 못했는데 리조트주변에 편의점이나 가게들이 없고 룸서비스는 비싸다 (현지물가와 퀄리티에 비해..)
(캔맥주 333ml 작은캔이 3천원정도 했던것같다)
여행정보, 위시빈
이 콘텐츠는 여행후기 공유서비스 위시빈에 공개한 여행자들의 리얼후기이며, 일체의 광고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원본 정보와 추가적인 자유여행 정보를 찾으신다면 이미지나 링크를 클릭하세요.

안키친
온지 며칠되지않았지만 한식이 땡겨서 들어간 한식집. 다른 유명한곳들을 찾아갔다가 뗏기간이라 문을 닫아 근처 안키친으로 들어갔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듯

루이지애나 브루하우스
세일링클럽과 루이지애나중에 고민했는데, 세일링클럽이 좀더 시끄럽고 클럽같은분위기라고해서 루이지애나를 택함.
라이브 공연을 해주고, 가운데 풀이 있어서 분위기가 좋았다. 물론 맥주도 맛있었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아주 좋았음
옌 레스토랑
맛집이라 줄서서 먹는다고 들었는데, 점심시간이 지나 방문해서 기다리지않고 바로 먹을수 있었다
후기보고 많이 시켜먹는 반쎄오, 볶음밥, 모닝글로리 시켜먹었는데 맛있었다. 한국인 입맛에 딱임. 가격도 저렴하다

레인포레스트
그리 오래 기다리지않고 들어간 레인포레스트. 티비에서 보던곳이라 신기하기도하고 좋았다. 사람도 많고해서 구석구석 구경할수는없었고 배정받은 자리에 앉아서 먹었다.

코코넛커피랑 망고쥬스시켰는데 맛있었다!
코코넛커피랑 망고쥬스시켰는데 맛있었다!
전체 동선지도
위시빈 일정툴 PC버젼을 이용해서 시간표에 명소를 넣는 방식으로 여행계획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구글 교통정보가 연동되어 실제 이동정보도 입력이 가능해서 유용합니다.
1~ 3일차 시간표
일정은 드래그앤드랍 (drag and drop)방식으로 명소를 시간표에 끌어다 놓는식으로 쉽게 만들 수 있어요.
여행기는 공개해두었으니 수정해 사용할 수 있는 '커스토마이즈' 기능을 이용하세요.

-여행후기가 수익이 되는 여행플랫폼, 위시빈-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