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블랙핑크 컴백! 남다른 패션 스타일링

조회수 2020. 6. 26. 19:0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한국 신진 디자이너부터 하이 패션 브랜드까지 섭렵한 블핑

6월 26일 드디어 블랙핑크가 컴백을 한다. 티징 비주얼부터 기존의 여자 아이돌 그룹이 선보이던 비주얼과는 다른 파격 그 자체였다. 흡사 여전사를 떠올릴 정도로 파워풀한 이미지는 기존의 틀을 완전히 깨버렸다.


YG의 한 관계자에 따르면 특히 이번 앨범은 멤버들이 더욱 주도적으로 나서서 의견 개진을 많이 했다고 한다. 티징 이미지 속 그들이 입은 패션 브랜드를 자세히 살펴보면 한국 신진 디자이너부터 하이 패션 브랜드까지 두루 섭렵해 스타일링에 있어서도 남다름을 보여줬다.

로제

로제는 한국 디자이너 제품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혜인서의 체인 장식 슬립드레스에, 최근 라이징 하고 있는 디자이너 이경진이 이끄는 진존잼의 스카프 톱을 더했다.


리사

리사가 착용한 크롭 셔츠 역시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이다. 디자이너 방혜령의 쏜지크 크롭 셔츠를 착용했다. 쏜지크는 2019년 론칭한 신진 브랜드로 날렵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옷들을 만들어낸다. 타이트한 피트의 셔츠가 시그니처 아이템.

블핑 제니 & 리사의 스타일링 더 보러 가기

▼사진 클릭▼

사진: Courtesy of David Koma, Moda Operand, Songe Creux, Unistella, Y/Project, Hyein Seo, Instagram @roses_are_rosie, @sooyaaa__, @lalalalisa_m, @jennierubyjane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