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더듬이 헤어? 블랙핑크 제니, 트와이스 채영도 한 앞머리 탈색 트렌드!

조회수 2020. 6. 27. 09: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아이돌들의 헤어 스타일 트렌드

아이돌들의 헤어 스타일 트렌드로 떠오른 블랙핑크 제니, 

트와이스 채영도 도전한 앞머리 염색 스타일링!


뉴트로 열풍을 타고 한동안 뜸했던 블리치 염색이 다시 유행으로 돌아왔다. 조금 달라진 건 전체적인 블리치가 아니라 앞머리에만 반영해 확실한 포인트를 준다는 것! 재미있는 건 그 안에서도 섬세한 변화가 가능하다는 거다. 한 번 더 블리치 섹션을 더하거나, 컬러링을 반전해 연출하거나, 뱅 헤어에 시도하는 등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한 스타들의 앞머리 블리치 스타일을 모아봤다.

블랙핑크 제니

컴백을 앞둔 블랙핑크 제니까지 앞머리 블리치 스타일에 합류했다. 파격적인 무드의 첫 정규앨범 티저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와중, 앨범 타이틀곡인 공개 타이틀곡 ‘How You Like That’이 선공개됨과 동시에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더듬이 헤어를 한 모습의 사진이 올라왔다. 기본 블랙 컬러에 앞부분만 탈색해 완성했는데, 특히 티저 이미지에서는 포니테일 스타일로 더욱 강렬한 느낌을 연출했다. 

카드 전지우

엠넷의 ‘굿걸’에 출연해 활약중인 전지우는 앞부분과 정수리 중간 부분을 블론드 헤어로 밝게 탈색한 블리치 헤어를 선택했다. 강렬하고 힙한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 그녀의 이미지와도 잘 어울린다. 특히 눈매를 강조하는 메이크업과도 조화를 이룬다. 


더 많은 셀럽들의 앞머리 블리치 스타일은?
▼사진 클릭▼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