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여행 성지! 경주 추천호텔 BEST 3

조회수 2021. 3. 22. 12: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 계절에만 누릴 수 있는 꽃구경 호캉스
출처: @sojeongkim_90

오늘은 퀴즈를 낼게. 봄에 떠오르는 꽃 노래는? <벚꽃엔딩>이겠지. 지금 꼭 봐야 할 꽃은? 역시 '벚꽃'일 거야. 그렇다면 어디가 벚꽃 명당일까? 바로 경주야! 특히 겹벚꽃 성지로 유명해. 커플이라면 겹벚꽃 아래서 사랑 맹세는 필수고.

출처: @minzzz1995.09

불국사, 대릉원, 보문호수까지 봄 경주는 어딜 가나 낭만적인 벚꽃 비가 내려. 꽃길을 직접 걷지 않더라도 드라이브를 즐기기만 해도 봄에 흠뻑 젖는 기분일 거야. 올해는 작년보다 평균 기온이 높아서 벚꽃 개화 시기가 3~5일 빨리 질 거래. 

출처: @hwa_____n.29
출처: @5ssol

자, 그럼 이제 경주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숙소를 알아봐야겠지? 고민할 시간이 부족하니 경주에서 가장 인기 있는 호텔 3곳을 핵심만 콕콕 집어서 소개할게. 취향에 따라 호텔을 선택하는 기준이 다를 테니까 빨리, 빈방을 선점하길 바라.

1. 전 객실 온천탕이 있는 한옥호텔

이 호텔에는 모든 객실에 프라이빗 온천탕이 있어. 이 호텔에 머물기 위해 경주 여행을 온다고 할 정도로 인기가 많아. 온천탕은 총 2가지 유형으로 실내와 실외 노천탕으로 나뉘어. 객실 타입은 로얄 스위트(실내 온천탕) 스위트 마당형(노천탕)과 스위트 누마루형(노천탕)으로 구분되고. 이왕이면 노천탕이 좋겠지? 경주 최고의 인기 호텔이니 예약을 서두르는 게 좋을 거야.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